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강남/불백]강남역 혼밥하기좋은 가성비갑 강남불백,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02-538-5837


 

 

강남역에서 눈치안보이고 혼밥하기 좋은 곳!

강남불백이에요

사실 강남역보다는 신분당선에 더 가까워서

강남역에서는 조금 걸어야되요

신분당선 4번출구에서 50m

 

 

 

 

보통 불백하면 고추장불백/간장불백 두개로 나눠져 있지 않나요?ㅋㅋㅋ

강남불백의 불백정식은 무조껀 빨간불백이에요

저처럼 간장불백 좋아하시는분은 우삼겹정식 시키시면 됩니다!

대표메뉴인 불백뿐만아니라

혼술/밥술하기에도 좋은 안주들도 몇가지 있네요 ㅋㅋ

 

 

 

저녁시간에 찾아갔는데 혼밥하시는분들이 꽤 됬어요

좋아, 이곳이면 눈치안보고 마음껏 혼밥할 수 있겠습니다

 

 

 

주문하자 마자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반찬 대부분이 불백이랑 어울리는 정말 밑!반찬이네요

 

 

 

 

 

"불백정식" 7,500원

"우삼겹정식" 8,500원

강남역에서 정말 유명한 딸부자네 불백이랑 느낌 비슷해요

너무 좋았던건 후라이도 한개씩 나오고

찌개가 1인 1뚝으로 나왔어요!

 

 

저는 정말 이 환상적인 불맛과 짭조름한 우삼겹 불백을 끊을수 없다구요

아.시.겠.어.요?

제가 시간이 없어서 강남에 혼밥 불백을 하러 왔다구

제가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

 

 

 

 

매콤달달한 빨간불백도 엄지척!

불맛이 확퍼져요

실제로 보면 고기가 되게 얕게 펴져있어서

양이 별로 없네 싶었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아서 다못먹었어요ㅋㅋㅋ

가성비 무엇?

 

 

 

 

사실 저도 올까말까 좀 고민하고있었는데

다음지도 후기에 어떤분이

여기는 일주일에 1~2회씩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곳이라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기보고 바로왔습니다

결론적으론 추천쓰 ㅋㅋ

1인분 완전 가능하니까 강남역 혼밥때 오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