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홍대/뮤직바] 분위기좋은 아지트 보니타애플범,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화-금 17:00 - 02:00

토,일 17:00 - 02:00 (힘닿는데까지)

월요일 휴무


 

 


010-5261-8207


 

https://soundcloud.com/beatballrec/just-the-two-of-us

 

배인숙(Bae In-sook) - 우리 둘이서(Just The Two Of Us)

'Will be released in 2019 Summer' One and only Mellow R&B/New Wave/City Pop album in Korea, released by Bae In-sook, a half of Pearl Sisters. The album recorded in New York with a bunch of NY session

soundcloud.com

 

 

 

노래 클릭 후 포스팅 감상하시면

보니타애플범의 분위기를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어숙한 홍대 골목길 한곳에 위치하고있어요

그냥 잠들긴 그렇고

혼자 조용하게 술한잔 하고싶을때 괜찮은곳

3층

 

 

 

간판도 네온사인으로 되있고

읽기도힘들어서

진짜 아지트같음ㅋㅋㅋㅋ

 

 

 

선곡누가하시는지 모르지만

선곡센스 장난아니에요

 

 

 

보니타애플범 메뉴/가격
보니타애플범 메뉴/가격
보니타애플범 메뉴/가격
보니타애플범 메뉴/가격
보니타애플범 메뉴/가격

 

"진토닉" 7,000원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10,000원

진토닉 - (왼쪽잔)

진을 정말 많이 타주시나봐요

엄청 독해요ㅠㅠ

주당N년차로써 보니타 애플범 진토닉 한모금마시면

20살때 처음 소주먹을때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초심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ㄱㄱ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 (오른쪽잔)

바 가서 잘 모르겠다 싶으면 롱티 시키는데

도수 높은데 양도 꽤 되서 한두잔에 취하기도 좋고

맛도 무난해요

상큼달달한 맛

바를 많이 가본건 아닌데

여태 가본 바들 중에

가장 고퀄이었어요

잔 위에 올라간 풀(?)ㅋㅋㅋㅋ

을 불로 태워서(?) 올려주신것 같았어요

허브향이랑 라임향이랑 확 올라오는데

그향이 정말 좋았어요

분위기에 취하기 좋은곳

 

 

 

ㅠㅠ

색이 궁금해서 찍었어요..

 

 

 

 

나만의 아지트늒낌..

가까이살면 자주가고싶은 칵테일 뮤직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