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보라매/칼국수] 자주가기 괜찮은 서울별미 칼국수짬뽕,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02-832-5446


 

 

 

 

짬뽕이 땡기는 날이 있지만

배달시켜먹긴 그래요ㅠㅠ..

배달전문으로 하는 정말 지저분한 중국집들을 많이봐서ㅠㅠ

얼큰 칼칼한 국물이 땡기는데

깔끔한 매장에서 먹고싶으면

여기 괜찮아요!

역이랑도 가까워서 찾아가기 편하구요

 

 

서울별미 칼국수짬뽕 메뉴/가격

 

금액권이 왜 있나 햇더니

곱배기같은 메뉴에 쓰이더라구요ㅋㅋㅋ

 

 

 

 

서울별미 칼국수짬뽕 메뉴/가격

 

날아다니는 볶음밥과 칼국수 모형

ㅋㅋㅋㅋㅋ

신기신기

주문하고 셀프코너에서 물이랑 반찬 셋팅하면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

 

 

 

"짬뽕밥" 7,000원

해물도 넉넉히 들어가있고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먹고 싶었는데

딱이었어요

기대했던 짬뽕의 이상적인맛,,!

MSG가 들어갔을까요..?

 

 

 

무한흡입하게 만드는 마성의 짬뽕국물

 

 

 

"중화비빔밥" 7,000원

불향진하게 나는 중화볶음밥

계란후라이가 백종원아저씨의 중식후라이처럼

바싹 튀겨져 얹어져있네요ㅋㅋ

 

 

 

맛있는데 양이 정말 많음..ㄷㄷ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매장도 깔끔해서 무난하게 자주가기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