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둔촌/한식] 모던한식집 반상회,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없음

 

 


 

 

 

 


02-470-3130


 

 

둔촌 원주민이 데려간 맛집입니다ㅋㅋ

모던한식으로 소개되어있는데

퓨전일식?에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월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이날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20~25분점도 기다렸습니다

 

 

둔촌 반상회 메뉴/가격
둔촌 반상회 메뉴/가격
둔촌 반상회 메뉴/가격

 

음식종류가 많지 않고 심플해서 좋았으나

아재st 설명 무엇...

 

 

 

총 10테이블정도 될거같아요

이날은 파티가 많아서 종류별로 시켰습니다ㅋㅋ

 

 

 

 

"연어장밥" 9,500원

연어장에 수란이 올라가고 튀겨진 조가 올라가있네요!

바삭바삭하니 조미되있어서 후리가케인줄 알았어요ㅋㅋㅋ

짜지 않고, 연어도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수란 너무 잘만드셨어요ㅋㅋㅋ

사르르 갈라지는 수란

 

 

 

"삼겹살밥" 9,000원

고기를 누가 명란이랑 곁들여 먹을 생각을...!

대 우주 존맛

삼겹살도 그냥 바싹구운 고기가 아니라

차슈와 수육의 중간즘이에요!

불향도 솔솔나고 존맛ㅠㅠ

 

 

 

"꽃게장밥" 11,500원

양념꽃게에 살만 발라져서 따로 비벼먹는 식으로 나왔어요

연안식당이 생각나네요ㅋㅋ

그릇이 작아서 그런지 양이 적어보였어요

새싹이 포인트!

아삭아삭한식감이 재밌었어요

 

 

 

"라구면" 13,500원

주문전부터 기대를 한번에 받던 라구면!

좀 고급진 오뚜기 스파게티라면맛?

ㅠㅠㅋㅋㅋ

맛은 있었는데.. 좀 아쉬웠어요

가격도 양도ㅠㅠ

 

 

 

"곶감 치즈말이" 3,500원

한조각씩 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한 곶감말이!

곶감에 호두를 말아 먹는건 많이 봤는데

치즈는 달달한 크림치즈가 들어가있고

슈팅스타(?)가 토핑되있어서

따닥따닥 소리나요

생각보다 곶감보다는 치즈에 더 힘이 싣려있는 느낌

입가심용으로 딱 좋았어요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