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구디/밥술] 고퀄리티 수제맥주 맛집 생맥주가 맛있Day,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7:00 - 05:00

연중무휴

 

 


 

 




02-855-7100


 

 

 

 

구로 디지털 단지 먹자골목인 깔깔거리 맨끝자락에 위치해있어요

쏟아질듯한 간판..!

 

 

 

 

 

어...엄청난 단체석..!

단체회식해도 될정도!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생맥주가 맛있Day 메뉴/가격

 

 

수제맥주랑 술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음식메뉴도 되게 많은데

대부분 평균이상맛이래요ㅋㅋ

특히 피자가 그렇게 맛잇다고 ..!

 

 

 

"선데이 모닝" 6,500원/잔

자몽감귤향의 부드러운 골든에일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에요

시원하게 벌컥벌컥하기 죠움

자몽감귤의 산뜻함때문에 술느낌도 별로 안들어욤

 

 

 

"에델바이스" 7,000원/잔

은은한 바나나향의 목넘김이 좋은 오스트리아 밀맥주

오 정말 특이하게 바나나 향이 나요!

바나나 껍질향ㅋㅋㅋㅋ

 

 

 

"베이컨 치즈 포테이토" 15,900원

안에 웨지감자랑 베이컨 들어있고

치즈가 완전 듬뿍이에요

도우가 따로없고 그냥 떠먹는 피자

치즈범벅이라서 맛있긴한데

소스가 투머치라서 짜요ㅠㅋㅋ

 

 

 

양진짜 많아요ㅋㅋ

한명은 밥 안먹고 갔는데

다못먹엇어요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