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샤로수길/펍] 수제맥주 맛집 엘리펀트키친,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일-목 17:30 - 03:00

금-토 17:30 - 05:00

 

 


 

 

 

 

 


02-878-0077


 

 

 

 

서울대랑 먼 샤로수길

샤로수길 핫한곳 많다

예쁜건물 짱많음

 

 

 

맥주는 마셔도 살안쪄

이것은 팩트입니다

맥주만! 마셔야됨

조건부 팩트ㅜ.ㅜ

 

 

엘리펀트키친 메뉴/가격
엘리펀트키친 메뉴/가격
엘리펀트키친 메뉴/가격
엘리펀트키친 메뉴/가격

 

엘리펀트키친 메뉴/가격

 

혼자와서 분위기 있게 앉아있을수 잇는

바 자리도 잇고

8~10명 단체석도 있음!

4인석이 대부분이긴 하다

 

 

 

맥주 탭들 너무 좋다

귀여워...

 

 

 

대형스크린이 두개나 설치되있어서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기 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앤몰트 헤이 허니" 7,500원

"덕덕구스" 7,800원

전용잔 이뻐서 기분 좋음헤헤

 

 

 

 

오리꽥꽥개졸귀

 

 

 

"슈바이학센 플레이트" 27,500원

독일식 족발 슈바이학센을 샤로수길에서 만나보세요(찡긋-)

조리시간 40분 걸린다그래서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갔더니 기다림따윈 없다!

넘좋다

 

 

 

진짜 돼지 통다리가 걍 나와서

비주얼 개쩔음..

트리도 설치되있어서

연말느낌 뿜뿜

올해 크리스마스느낌 다 냈다

 

 

 

냄새 장난아니니까

짠 빨리해 빨리빨리빨리

 

 

 

 

아니 살이 얼마나 야들야들해버리면

살이 그냥 통째로 뜯겨져 나간다

겉바속촉 오졋다

 

 

 

"아만다 필스너" 7,000원

이 맥주 존맛

 

 

 

"바닐라 스타우트" 8,500원

최강자는 바닐라 스타우트ㅋㅋ

맥주인데 맥주가 아님

수제맥주 맛있다고 느껴본적 없는데

이건 진짜 맛있다

맥주에서 향남

바닐라 향, 초콜릿향, 커피향

맛은 루왁커피 맛이랑 비슷함

오늘 마신 맥주중에 도수가 가장 셌는데 독한거 못느꼇다

 

 

 

친구가 들고온 염병할 레드불

이름은 찰리 오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