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상암/샤브샤브] 다이어터 식단 샤브샤브ㅋㅋ야채무한 채선당,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11:00 - 22:00


 

 

 

 

 


02-303-3332


 

다이어트 기간중 나름

나에게 허가해줄수 있는 음식..

샤브샤브

맛있지만 죄책감이 들지 않는 야채비주얼에

양심의 가책 덜기 딱 좋다ㅋㅋㅋ

 

 

 

채선당 영업시간
채선당 메뉴/가격

 

점심특선으로 먹어야함

소고기 샤브샤브!

샤브샤브!

상암이라서 직장인들 짱많다

 

 

채선당 메뉴/가격
채선당 메뉴/가격
채선당 메뉴/가격
.채선당 메뉴/가격
채선당 메뉴/가격
채선당 메뉴/가격
채선당 메뉴/가격
채선당 메뉴/가격

 

핱핱

버섯과 떡을 쓸어담아라ㅏㅏ

 

 

죽만들어먹을수 있는 공간도 셀프로!

 

 

 

"소고기 샤브샤브" 9,900원/점심특선 1인

하... 아쉽다...

안그래도 돌돌말린 종이고기인데ㅜㅜ

한단 짜리 종이고기라니 ㅠ

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고기탕 해먹어야지..ㅠㅠ

FLEX..........

 

 

 

굿이에요 굿굿굿!

 

 

 

 

입벌려 고기들어간다

 

 

 

꿀팁 - 쌀국수 면을 넣으면 국물이 탁해지지 않는다

면은 먹고싶은데 밀가루때문에 국물이 탁해지는게 싫닷..

쌀국수면 짱짱맨

 

 

 

샤브샤브 사실 계란죽먹으러 오는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