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명/쭈꾸미] 매콤하게 땀흘리는 광명소하 맛집 산촌신쭈꾸미,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02-899-5012


 

 

 

주말에 광명동굴 놀러가려고 했는데

코로나 덕에 문을 닫았네요ㅠ.ㅠ

밥도 먹고 주변에 둘러볼만한곳이 있나 검색하다가 발견한

산촌 신쭈꾸미!

 

 

 

도심에 이런 숲길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조금 걸어 올라가니 나오는 기와집

엄청난 맛집인가봐요

주차해주시는 분들을 걸어올라오면서 벌써 4명이나봄..

 

 

산촌신쭈꾸미 메뉴/가격

 

전체 메뉴는 요기

샐러드랑 도토리전, 묵사발 추가 워낙 많은지 추가가격 있네요ㅋㅋㅋㅋ

 

 

 

산촌신쭈꾸미 메뉴/가격

 

 

바삭한 느낌 X

물렁한 느낌O

단독으로 먹기보단 쭈꾸미 나오면 쭈꾸미에 싸먹는게 더 맛잇을듯!

근데 쭈꾸미가 보통맛도 워낙매워서

일단 하나는 꼭 먹어줍시다 ㅠ,ㅠ

 

 

 

"쭈꾸미세트" 24,000원/2인

여긴 쭈꾸미 단품밖에없으니

주문도 심플

앉자마자 물어보시는 말이

"보통맛으로드릴까요 매운맛으로 드릴까요?"

덜맵게 이런거 없대요ㅠㅠ

보통맛도 콧물날만큼 매워ㅠㅠ

 

 

 

불맛 제대로라서

씁하씁하하면서 먹게됨

분명 냉동일텐데

어떻게 탱글한 식감을 살렸나 신기하다

 

 

 

매운맛 불꺼줄 묵사발

매워서 이거만 들이킨다ㅋㅋㅋ

물배차서 쭈꾸미 다못먹음ㅠㅠ

 

 

 

가족식당가면 카운터에 꼭있는 두부과자ㅋㅋㅋ

옆에 아이스크림도 팔아요

긴급119 아이스크림 천원!

 

 

 

가게 뒤로

큰 야외 공터도 있고

그옆에 단체석도 있어요

월~토에 오면 식사 후 아메리카노 증정하던데

요기서 다들 아메 한잔씩 하시구 가나봐요

위가 안좋은 저에겐 핵나쁜 조합ㅠ,ㅠ

매운거 + 커피

하지만 달콤하지

일욜에 가서 커피는 못얻어마심

 

 

 

서울근교 밥먹으면서 간단하게 콧바람쐬기좋은곳~.~

멀리나가기 싫을때 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