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독산/마사지] 타이마사지 30,000원 단테라피,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050-7724-0884


 

집근처 마사지 샵 찾았어요!

알고보니 금천구 문화정원아트홀 2층에 있네요!

금천구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너무 이쁨 ㅠㅠ

여기서 종종 소모임도하고 작게 공연도 자주 열리는듯하더라구요

 

 

 

가격은 최저 4만원이지만

마사지 어플로 3만원에 예약!

요새 마사지샵 가격도 많이 내려가서

대부분 3만원이면 받을 수 있는거같아요!

오목교쪽에 2만원짜리 마사지샵을 제일 오래다녔는데

가산에 더 시원한곳 찾아서 지금은 가산에 정착중!

단테라피는 집 가까워서 왓어용!

 

 

 

 

뽀잉뽀잉한 식물이 문마다 달려있어요

완전 푹신ㅠㅠ

느낌이 너무 귀여워서 한참 만지고 놀앗어요ㅋㅋ

 

 

 

족욕없이 바로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인테리어 너무 잘해둔듯

저희는 타이마사지 받아서 그냥 원룸에 들어왔는데

아로마 마사지방은 개인샤워실들이 방안에 있더라구요(신기)

 

 

 

 

비오는날 누워서 밖 감사하면 좋을것 같은 공간...

 

 

 

 

가장 좋았던점이

베드에 얼굴구멍있는거!ㅠㅠㅠ

진짜 얼굴구멍없으면 마사지사가 꾹꾹누르실때마다

이빨아프단말이에요ㅠㅠ

얼굴구멍있는 베드가 제일 좋았어요

내부도 쾌적하구요

이날 제가 받은 마사지사분은 제가원하는 부위를 마사지를 많이 못해주셔서 아쉬웠어요ㅠㅠ

저의 마음속 1순위는 아직 가산!

마사지사마다 조금씩 다르니

마음에 맞는분 만나는 날도 있겟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