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종로/퓨전식] 스파이시 퓨전한식 바비레드 종로점,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0:30)

 



0507-1406-1517


 

종로에서 칭구랑 만나려는데

맛잇고 적당한 가격을 찾아 바비레드로 들어오게됨

학학 종로 물가 무엇 ㅠ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살짝 걸렸다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입장!

종로 직장인들 짱많다

 

 

 

 

이런 물병 어떻게 씻지111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바비레스 점심시간 이벤트 챙겨가기 ㅋㅋ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바비레드 종로점 메뉴/가격

 

2인 세트메뉴(레드 크림 파스타(곱빼기) + 스테이크 샐러드 + 에이드1잔) 40,000원

에이드 종류 가격대 별로 좀 있는데

가격대 상관없이 아무에이드나 주문 가능하다ㅎ_ㅎ

 

 

 

아니 이거 대충보고

베이컨 볶음밥인줄 알았다고ㅠㅠ

아쉽..

 

 

 

청포도 에이드

봉봉맛ㅋㅋㅋ

 

 

 

사진에선 그릇사이즈가 무슨 세숫대야 비율처럼 나오는데

걍 적당한 사이즈이다

 

 

 

???????????

갑자기 왜 뼈가 따라나와?

깜짝아

근데 맛보고 두번깜짝놀람

분명 비주얼은 파스타인데

왜 우거지해장국 맛이 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리..

 

 

 

음 고기는 맛없을 수가 없지

 

 

 

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기대치가 너무 높앗나보다^ㅠ^

무난무난한 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