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양재/삼계]양재한방삼계탕, 내부사진/영업시간/가격/위치

728x90




매일 10:00 ~ 21:00
명절휴무












날씨가 쌀쌀할땐 뜨끈한 국물 생각나요!

양재한방삼계탕 방문했습니다

양재 블랙야크 본사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 자리 엄청 넓습니다

삼계탕이 술한잔씩 걸치시는 할아버님들이 많이 계세요





그냥 삼계탕도 있는데

꼭 한방삼계탕 먹어야되요!

꼭!





(빠져든다)





(빠져든다)





진짜 국물이 미쳤어요

삼계탕 하는 집은 많고 많지만
전 여기가 최고에요

국물 한수저 먹으면 한방 향이 확 퍼지면서
온몸이 따듯해져요





여기는 깍두기도 시원하고





이 집의 시그니처 반찬

마늘쫑+마늘무침인데

이게 은근 알싸해서 닭 찌찌살로 채워져있는 입안을 개운하게 내려줘요

근데 이거 맛잇다고 많이 먹으면 속 다리니까 조금씩만 피쳐링해먹어야 합니다ㅋㅋㅋㅋ
컨트롤 잘해야되요ㅋㅋㅋㅋㅋㅋㅋ





닭 안에 찰밥 채워져있는데 
이거도 별미 ㅠㅠㅠㅠㅠ

밥 더달라고 하고싶을 정도ㅠㅠ 광광





식당 한켠에 이렇게 한방 삼계탕에 들어가는 약재 30가지가 있어요!

이름모르는 한약재들도 많아요, 이렇게 약재가 많이 들어가니까 깊은 맛이 나는거겟죠?





꼭 복날이 아니더라도 가끔 몸보신하고싶을때, 감기걸렸을 때 한번씩 잘 오는곳입니다

쌀쌀한날 한방삼계탕 한그릇 드세요~!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