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양재/분식]서울김밥,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24시간 영업

명절 휴무








양재역 간단하게 분식을 해결할 수 있는 서울김밥입니다!

신분당선 7번 출구 또는 양재역 6번 출구 앞에 있어요!





전화번호: 02-575-5751





여기는 언제가든 꾸준히 손님이 있어요

매장 앞에서 김밥을 싸고 계시는 이모님





이모님을 지나면 중앙을 차지하고있는 주방과

길게 자리들이 배치되잇어요

앉아서 먹을만한 자리가 꽤됩니다





김밥김밥
각종 분식도 많아요

크림치즈김밥 존맛입니다요

처음에 바르다 김선생에서 맛본 크림치즈호두김밥이 먹고싶어서 찾았는데
맛 비슷비슷해서 여기서 주로 먹어욧





여기 분식집이 인기 많은 비결중 하나인거같아여

셀프바로 맨날 달라지는 반찬들이 6가지가 있어요

단무지랑 김치는 고정이고 나머지 4개가지 반찬이 돌아가면서 바뀌는듯 해요

밑반찬주는 김밥집!!!!!

반찬그릇 왼쪽에 된장국 셀프로 떠먹을 수 있어요





놀라운점1. ㄹㅇ 김밥써는 기계있음
이거 개신기함

저희 어머니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면 할머니께서 김밥을 싸주셨는데

할머니는 또 할머니 나름대로 통김밥이 맛있다고 생각해서
썰지않은 통김밥을 싸주셨다고해요

근데 우리엄마는
"아.. 우리집이 가난해서 김밥써는 기계가 없나부다.."

스티커 이미지

"돈 많이 벌어서 나중에 김밥 써는 기계 꼭 사야지"
라고 생각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써는 기계를 보니까 엄마생각이 나네요





시간없을때 빠르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분식집이지만

든든하게 챙겨먹고 힘내요 우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