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독산/카페] 광희네고왕 행사 반미세트 4,800원! 엔젤리너스,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 월-금 07:30 - 20:00
토-일 10:00 - 20:00
📞 02-809-4043




 

 

 

 

 

 

 

 

 

 

 

 

다른 엔젤리너스 매장이랑은 다른 디자인이다

랩1004이란 이름이고

사실 여기 자주 지나다녔는데 엔젤리너스인줄 전혀 몰랐다..!😅

 

 

 

 

 

 

인테리어가 약간 디자인학과 4학년 포트폴리오같은 느낌

 

 

 

 

엔젤리너스 메뉴/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 기준 5,000원

대부분 음료가 5~6천원대

네고왕에서 커피맛이 많이 바뀌었다는데

얼만큼 맛있어졌을지 궁금하다😎

 

 

 

 

 

 

 

 

원두종류는 2가지로 고를 수 있다

산미가 싫으니 앰버 블렌드로

 
 
 
 

 

 

 

네고왕 이벤트ㅋㅋ

점심시간 지난 14시부터 이벤트인데

14시 20분에 갔더니 주문줄이 꽤 길었다

이러다가 내 앞에서 주문 끊기면 어떡하지 약간 걱정됬음..

직원분들이 뒷쪽에서 반미를 미친듯이 찍어내고 계셔서

다행이 그런일은 없었다..😂

 

 

 

 

 

 

음료장 왼쪽 상단에 쌓여 있는 상자가 다 반미..

 

 

 

 

 

 

"불고기반미 + 커피세트" 4,800원

"에그마요반미 + 커피세트" 4,800원

불고기반미 세트 정가 11,700원

에그마요반미 세트 정가 10,200원

✨커피맛은 확실히 눈에띄게 많이 바뀌었다!☕

엔젤리너스 커피 하면 떠오르는 첫모음에서 강렬하게 느껴지는 신맛이 많이 빠지고

(빠졌을뿐 없는건 아니다)

쓴맛이 강해졌다, 그리고 진하다

첫맛에 쓴맛이 강해서 오 많이 바꼈네 싶은데

뒷맛에서 신맛은 엄청 치고올라온다

신맛은 절대 포기못하는걸까..

👇불고기반미랑 에그마요반비 칼로리표👇

 

 

 

 

 

 

아니 반미라 그래서 칼로리 낮을줄 알았는데

불고기랑 에그마요 둘다 엄청 높다..

특이하게 에그마요가 칼로리가 월등히 높다

700kcal가 넘길래 왜???????????

라는 의문이었는데 맛보니

계란에 버터맛이 엄청나다ㅋㅋㅋ

 

 

 

 

 

 

불고기 반미 고기맛은 기대보다 짭잘한편이고

에그마요 페이스트는 버터맛이 풍부하다

그리고 의외로 바게트가 엄청 고소하다

씹을수록 고소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

 

 

 

 

내돈내산 인증ㅋㅋ
엔젤리너스 미니어처-☆

 

 

테이크아웃하니 이런 종이컵에 담아주신다

ESG....

네고왕 케익세트로

번트치크케익도 먹고싶은데 800kcal 넘어가서 포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