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양재/소고기]강남한우 정육식당,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02-579-5955




양재 AT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강남한후 정육식당 방문했습니다!







넘나 친절하시게 찾아오시는길이
매장안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네비주소 양재동 350-10번짘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자리는 넓은데 주차공간이 엄청 좁아서
밥먹다가 차빼주러 뛰어나가야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ㅜㅜ)





강남한우 정육식당 메뉴
한우 모둠이 이렇게 저렴할 수 가 있나? 싶을정도로 싸요





매장 내부가 너무커서 파노라마로 보기 불편할 정도네요

단체 160석 이용 가능입니다!





살치살이었나 부채살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처음에 한우모둠 2인분 시켜서 먹었다가
너무 기름기가 없는 부위더라구요ㅜ

그래서 저렴했나봅니다ㅜ.ㅜ

원래는 한우모둠만 먹고 말려고 했는데
이대로는 안된다(?)는 생각에
마지막 최후의 한점을 위하여 추가했습니다ㅋㅋㅋ





비싼부위는 역시 살살 녹네요
고기는 돈줘야됩니다
(끄덕)





케케케 저렴하게 먹어보려다가
마지막 살치살을 추가해서 안저렴하게 되버렸지만ㅜ

소고기먹으러가서는 저렴하게 드실생각마시고
돈쓰는겁니다

살살녹는 소고기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