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인천/월미도]대박조개구이,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연중무휴










032-777-8292


자 다들 소리벗고 팬티지를 준비하세요

정말 미친곳을 들고왔어요





친구놈1





친구놈2

2층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그럭저럭과 저렴저렴 사이인거 같아요





저녁7시쯤 갔는데

아니 무슨 조개구이집에서 웨이팅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가 꽉꽉차서 웨이팅을했어요 웨이팅을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착한 친구들은 웨이팅석에 얌전히 기다립니다

매장안에 조개들 모아두는 수족관이 있어요

요새같은 겨울엔 패딩 털이 수족관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조심



.



월미도 대박조개구이 메뉴판입니다

현수막 메뉴랑 똑같아요

야식먹을 배까지 생각해서

4명이서 중자 시켰어요

"세트1 조개구이(찜)+새우구이+칼국수" 중 80,000원





일단 매화수 어서오시고





기본 밑반찬

초록괴물 샐러드와

치즈웅덩이

다슬기?

콘샐러드

조 아래있는건 고구마래요ㅋㅋ 한입고구마





중자 새우 8마리 나왔어요!

생사우는 아니구

방금 디진놈 같은 느낌





새우가 열심히 익어가는데

조개 산이 나옵니다

대박

대박대박대박

대박적이에요

산이에요 산





살포시 올려줍니다

진짜 비주얼 미쳤다





인천까지도 어김없이 챙겨간 실리콘장갑ㅋㅋㅋ

새우크기가 왕따시만해서

한입 씹으면 뜨아아아ㅏ아ㅏㅏ아아





2단 가리비 타임

저 가리비 국물 엄청 짜요ㅋㅋ

가리비가 조개 껍질한개당 하나일거같잖아요

근데 보이는 가리비 2개가 합쳐져야 한개에요

횟집에서 가리비를 칼로 반 갈라서 두개로 올려두는거라서 사실 양이 많은건 아니라는거





치즈가 얼추 익으면 가리비를 콕 찍어서

쭈와아아압





가리비를 한참 먹고서야 가리비 타임이 끝나고

왕조개가 나왔습니다

가리비만 끝낫을 뿐인데

넷다 배가 어느정도 찬 상태ㅋㅋㅋㅋ

정말 말도안되게 양이 많아요





정말 먹다먹다먹다가 도저히 배불러서 남은 조개들

ㅋㅋㅋㅋㅋ

먹다남다니 말도안되 ㅋㅋㅋㅋ

조개국물과 같이 치즈분수에 넣어서 하나씩 건져먹으면 개꿀맛





진짜 배터져죽겠는데

사장님이 '존맛탱구리'라고 말하신 칼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세 지긋하셨는데 육성으로 존맛탱구리라고 하셔서 얼마나 웃겻던짘ㅋㅋㅋ





아..

진짜 칼국수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집돌아온 다음날 이맛이 생각나더라구요

어떡하지.. 인천까지가야되나...





우리자리 조개껍질바구니 ㅋㅋㅋㅋ

바구니가 한가득쌓일정도로 양 많아요

넷이가서 배두둘기고 나왔다는ㅋㅋㅋㅋㅋ

월미도 존맛집은 대박조개구이 추천!!!

진짜진짜 개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