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인천/차이나타운]만다복 웨이팅 없이가기! 백년짜장후기, 탕수육도 존맛탱구리

728x90


↓↓↓영업시간과 메뉴판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too-laky.tistory.com/44






처음갔던 만다복은

웨이팅 30분 했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일요일인데!

11시 20분쯤 가니까

웨이팅이 전혀 없었어요

적어두세요

오...픈....후.... 2..0분....





"탕수육" 소 22,000원

오늘은 여럿이 왔으니 대범하게 탕수육을 시켜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탕수육을 바로 튀겨서 내주셨나봐요

진짜 개뜨겁고 개바삭하고 달다구리한게 개졸맛탱탱부리임ㅜㅜㅜ

바로한 음식이 세상 제일 맛잇는거 아시죠?

개.존.맛.

아 그리고 부먹으로 나온 탕수육은 시간지나면 눅눅해지잖아요

만다복은 식사 다먹고 나서도 탕수육은

고소하고 바삭바삭했슴다





"하얀백년자장" 7,000원

이미 된장파스타라는 소문을 접하고 온 이상

마음의 준비는 되어 있습니다





육수 조금 넣어주고

다진마늘 넣고

소스를 섞어줍니다





된장파스타!

아니

하얀백년짜장 생각보다 엄청 괜찮았어요

묘하게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우리가 아는 춘장소스에서 단맛 쫙빠지고 약간은 기름지며 고소한맛이 나요

건강식을 먹는 느낌!

거기에 다진마늘이 피쳐링되서

삼삼한듯 고소하고 개운한 맛도 나요

기대를 너무 안했었나봐요 ㅋㅋㅋㅋㅋ

다른거 먹다가도 다시 돌아가서 한입씩 먹게되는 매력이 있어요

다음에가면 또시킬거에요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