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인천/호캉스]씨메르,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아쿠아 스파존

일-목 10:00 ~ 19:00

금,토,공휴전일 10:00 ~ 23:00

찜질스파존

매일 24시간

(매주 월요일 00:00 ~ 05:00 휴게)

이용시간 6시간










1670-3535


어디놀러갈까 찾다가

정말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에 세워져있는

시메르에 꽂혀서 이곳 인천공항 까지왔습니다..

자가용없으면 가기 힘들어요

공항버스 타고 가시는게 그나마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씨메르↔공항 1터미널 까지 무료 셔틀버스 운행해요







허ㅡ허ㅡ버르판





외부 매표소같은데 사용하지 않는것 같아요





거의 리더급(a.k.a. 어머니 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여기어때에서 예매해서 15%할인받아서 입장했어요

정가 46,000원인데

3만원 9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캐리어 들고온 친구는

여기에서 맡기고 올라갔어요





시메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액티비티 시간표가 있네요





이용하는법 후다닥 찍고

마음이 너무 급하니까 빨리 올라갑시다





2층으로 올라가면 카운터가 또있어요

(...!)

여기선 찜질복을 받습니다

고대 이집트 의상스럽네요

근데 또 은근 이쁨





수영장들어가기전에 빠르게 씻씻 하고 ㄱㄱㄱ!!!

급하디오





따라라라라~

(러브하우스ver.)






이곳이 내가 누울곳이구나





키야아아아ㅏㅏㅏ

진짜 구석구석 너무나 고급져버려요




이 메인홀에 있는 별거 아닌 썬베드 개비싸요

이용료 내야되는데 안내도 노는데 전혀 지장업습니다ㅋㅋ





이곳 씨메르에서 인생샷을 찍어보겠노라

열심히 찍어주고 찍혔습니다ㅋㅋㅋ





놀거리가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6시간이 모자라요





일단 커피가 너무 먹고싶으니

커피한잔 마십시다

메인홀 옆에 붙어있는 바 인데

간단한 간식이랑 음료 판매해요

수영장에서 이런거 꼭 해보고 싶엇다구욧!





아.. 증맬

내가 엄청나게 대접받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데

맛은 기대하지맙시다^.^..

결제는 찜질방처럼 차고 들어온 팔찌에

사용금액 적립해두고 나가면서 결제하는 식이에요

라떼 5천원쓰~





금, 토요일만 운영하는

풀파티 클럽공간!!!

저랑 친구들은 일요일날 방문해서

그냥 화면만 켜져있어요

섹시빡시한 언니들이 넘치는

핫한 곳을 상상했는데

일요일의 이곳은 그저 따뜻한 풀~^^..





몸매가 부러운 녀석..

왜그러니

왜 뱃살이 없는거니

놀리면 요새 살쪗다고 하는데

내 몸매 눈감아...





아웃도어 풀

풀장 들어가면 물이 따뜻해서 괜찮은데

풀장까지 존나뛰어야되요

진짜 감기걸리기 딱좋은곳인데

여기에 노천탕있어서 뛸만한 가치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매트 둥둥 떠있는데 개졸잼

개편함

구름위를 둥둥~





음 여기도 렌트비가 비싼곳ㅋㅋㅋ

황제 놀이 할 수 있을거같네요





아 여기는 꼭가야합니다

여타 워터파크 부럽지 않아욬ㅋㅋㅋㅋㅋ

4층까지 올라가서 워터슬라이드 타는건데

단점은 계단으로 올라가는거라 힘들어서 3번이상 연속으로 못탐ㅠㅠㅋㅋㅋㅋ





삼면이 디스플레이로 되서

쉬는곳인데 조용해서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곳입니다

편ㅡ안





물론 인생샷도 찍을 수 있음!!!





동굴풀!

여기중간에 폭포처럼 물떨어지는거 있는데

분위기 너무좋아서 키스커플 볼 수 있으니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층으로 가면 엄청 다양한 종류의 노천탕이 준비되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비행기도 엄청 자주 지나가서

인생샷 찍기 넘나 좋은 스팟






실컷놀고 배고파서 식당 갔어요

식당은 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있는데

1층이 좀 더 저렴하고 가벼운 음식 위주고

2층은 좀 가격대가 있고 식사위주입니다





개맛있어..

역시 호텔음식..





한바탕 씻고 찜질방으로 갑니다





배고파서 스낵바 가서 또 사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과랑 황금 계란 사먹었어요

간단한 요기





수영장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부내납니다

여기 계속 있으면서

100번은 되내인말이

"진짜 돈 많이 벌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공감





얼음방도 엄청 예쁘게 잘되있어요





씨메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액티비티

허브 오일오 만들어지는 열풍 쐬어주시는건데

따땃하고 신박한 체험이었어요ㅋㅋ





마지막 찜질방 메인홀에서 뒹굴댔어요

뭔가 부잣집 거실st





목용탕은 평범한데

옷 갈아입고 머리말리는 곳이 개좋음

다 다이슨 제품에다가 막

탈수기도있고

수건도 나오자마자 있고(심지어 무제한)

치약도있고

흑흑흑





개졸잼 호캉스 씨메르!

놀러오세요





결론은 공항가서 공항버스타고 집감..sad

호캉스 제대로 재밌게 즐겼습니다 개꿀잼!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

https://www.p-city.com/front/cimer/overview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