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인천/액티비티]미션레이스,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시 입장마감)










032-710-0614


겨울에 실내데이트할만한곳 없어요

오지게 추운데

달달떨면서 밖에 돌아다녀야되요

노우노우~

여기는 또똣하게 실내데이트각!!

#실내데이트

#겨울데이트





인천 CGV에 같은층에 있어요

4층

인천 초행길이라서

건물들어가서 잘못들어온줄 알았네요ㅋㅋㅋㅋ

1층, 2층, 3층은 완전 옛날상가느낌인데

4층은 확달라요





CGV에서 영화보고 오면

당일 영화표 30%할인!

저는 네이버 예매에서

야간권으로 50%할인받아서 6,000원에 즐겼습니다!

지금은 할인율이 낮아져서 40%인가보네요

야간권은 18시부터 입장할 수 있어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85104?area=plt







결제하고 들어가면 직원분이 간단하게설명해주시고

난이도를 골라야하는데 '상'하면 목숨걸고할거같아서

'난이도 중'했습니다ㅋㅋㅋㅋ

난이도 상을 90점이상 깨면 무료이벤트로하던데

절대절대절대 상 못합니다ㅜㅜ

엄청난 엘리트 체육인이 아니고는 힘들거같네요

저도 나름 운동 좀 했다고 자만했는데

중난이도도 겨우깻어요ㅋㅋㅋㅋ





스코어를 보고 의지를 불태우며 입장합니다

게임이 굉장히 많은데

다른분들 대기도 많고 하니까 비어있으면 바로바로해야되요

한군데에 오래 머무르면 시간내에 못깹니다

게임이 20개니까

한게임당 3분컷해야되요





매장 중간중간 위치한 머신을 통해서

점수랑 완수못한 미션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농구..

정말정말 어려워요

거리도 멀고 시간도 짧구

점수로 인정되는 코트가 계속 바뀝니다요ㅜ





3005번은

떡먹은 용만이 아저씨 게임이에요

쉽게 클리어-





거울미로가 있는데

이안에서 점수 따야하는것도 있고

내부에 미니게임도 5~6가지 있어요

거울미로 비웃었는데

의외로 길엄청헷갈려요

그리고 코너 돌때 스스로의 얼굴에 졸라깜짝놀래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로내부에 있는 미니게임1





미로내부에 있는 미니게임2




미로내부에 있는 미니게임3

세가지 구녕에 구슬 굴려서 넣는건데

홈도 얕고 자성이 없어서

미세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미로내부에 있는 미니게임4

의자에 앉아서

팔로 밀어 올린 후 버티는건데

정~말 힘든데 지루해요

초 카운트 되는거만 쳐다보고있어야되거든요..

컨텐츠가 아쉽네요

미션레이스 게임들이

이런 힘만쓰는 게임위주여서 좀아쉽기도하면서

힘든거는 협력할 수 있어서 꽤 괜찮은 데이트코스이기도해요





미로를 통과해서 밖으로나오면 활동적인 게임들 몇개 더있어요 !





공룡이 쫒아오는걸 피해서 빠르게 달리는건데

이렇겤ㅋㅋㅋㅋㅋ 다리에 쥐날정도로 뛰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닥팔닥

상대방하는거 보고있으면 너무웃김





전봇대에 매달리는 게임인데

난이도 중이 40초나 매달려야되요

버티는건 안힘든데

손바닥이 너무아파욧 ㅠㅠ

괴롭힌다고 옆구리 찔렀는데

저도 모르고 스테이지 위에 올라가서 fail...

미안.. 두번도전하게 만듬요 ㅠㅠㅋㅋㅋㅋ





저의 스코어는!

82점!

실버뱃지 받았습니다

(짜잔~)





데이트코스로 커플분들이 정말 많았고

애기들 데리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실내데이트로 재밌게놀았습니다

에피소드 1인걸 보아하니

프로그램은 계속 변경되나봐요

멀리서 찾아서 갔음에도 나쁘지는 않았구요

두번은 글쎄

한번쯤은 가볼만 한곳입니다!

영화커피밥 데이트에 질린 커플!

겨울에 핫한 실내데이트 추천입니다용!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


http://www.missionrace.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