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도곡/김치찌개]김치도가 도곡점, 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02-576-0436


도데체 얼마나 맛있길래

간판에 저렇게 자신있는 문구를 써넣으셨을까

"김치가 맛있어서 어쩔 수 없이 찌개 하는 집"

지나갈때마다 궁금하게 만드는 가게





점심시간 12시에 방문했는데

매장 내부가 워낙커서 그런지 웨이팅까지는 없었어요

주차 완전 가능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더 잘보이는 메뉴판!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도곡동이라 그런가..ㅜㅜ





"(고기)김치찌개" 8,000원

김치찌개가 맛있는 집이니 김치찌개 먹어야겟죠!ㅋㅋ

특이하게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부재료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고기김치찌개

주문하고 얼마 안기다려서 금방나와요

2분?





솥밥 너무 졓아혛

근데 누룽밥이 잘 안눌어여ㅠ





김치보다 고기가 맛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김치는 많이 특별하진 않고

국물이 진하고 고기가 누린내 전혀 안나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맛있어서 가끔 생각날정도의 맛이에요

진한 김치찌개 생각날때 올거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