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반포/패밀리레스토랑]빕스 T멤버쉽 40%할인 받아 싸게먹기,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샐러드바 21:30 closed









02-595-5997



반포역 6번출구 혹은,

3호선 고터에서 내려서 지하상가로 쭉~가셔도되요

저는 가까울줄 알고 고터에서 지하상가로 걸어갔는데

갱장히 멀더라구요ㅜㅜ






T 할인 주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금요일 2시반쯤 갔는데

앞에 5~7팀 정도 있었어욤

근데 생각보다 팀이 빨리 빠져서 기다리는 시간은 20분 내외였던거같아요





인테리어는 역시 빕스ㅋㅋ

반포점은 공간이 넓직 넓직해서 편했어요

공간이 넓으니 옆자리 수다 소리도 잘 안넘어오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이런저런 메뉴판이 있는데

저는 샐러드바만 이용!

빕스 메인메뉴 없이 샐러드바만 이용해도 됩니다!

"평일런치 샐러드바" 21,900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평일디너/주말 샐러드바 금액은 29,700원입니다





빕스는 처음인데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딸기축제 파트!

딸기딸기해요





생딸기 청포도 모찌 요거 짱이에요ㅠㅠ

보통 뷔페가면 이런거에 시럽 듬뿍뿌려놓고 막 버무려 놓잖아요

근데 이거는 시럽없이 딸기 그대로 맛이고

심지어 딸기 자체가 엄청 달고 상큼했어요!!





특이하게 마카롱이 셀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로 만들어먹는거 나름의 재미도 있긴한데

내가 만들어먹으니까 맛없는거 같기도하고..





냠냠냠냠

초반은 가볍게 샐러드로 스타트 해줘야죠

뷔페가서 공간 아깝게 볶음밥을 왜먹냐! 주의인데

접시 왼쪽 아래에 잠발라야 볶음밥이 진짜 개졸맛..





딸기파티가 아니라 거의 과일파티입니다ㅋㅋㅋㅋ

과일좋아하시는분이 가면 뽕뽑으실듯





성인2인해서 43,800원인데

T할인 40%받아서

26,280원에 야무지게 먹고왔습니다~!

들어갈때 T할인이라고 따로 말씀드리진 않구

나오면서 계산할때 말씀드렸는데 문제 없었어요!

냠냠냠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