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강남/파스타]실패없는 프리모바치오바치,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00

Break time 없음

명절당일 휴무


 


02-501-0885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에서 겁나 유명하죠?

홍대는 너무 멀고

파스타는 먹고싶고

강남점에 있습니다!

 

 

 

 

강남 대로변에 있어서 찾아가기 엄청 쉽고

모임하기도 괜찮을거같아요

11번출구로 나와서 탑텐 옆에 2층으로 연결되는 계단 들어가면 댐니당

 

 

자리 앉자마자 내주시는 식전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냅다 빵이 나와서 너무놀랬잖아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럽고 존맛!

근데 두번째 리필부탁한 빵은 많이 촉촉하더라구요

마치.. 쪄서 나온느낌

 

 

 

메뉴판에 사진이 없고 글만 있어서

메뉴 고르기 좀 힘드네요

추천/베스트 이런 표시도 없어서

그냥 내 주관대로 시켜야됩니다ㅋㅋㅋ

 

 

 

내부가 통으로 빠진 공간이 아니라

벽으로 막혀있어서 미로처럼 꼬불꼬불해요

강남이라 그런지 친구들 모임자리도 많구

스터디모임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ㅋㅋ

 

 

 

"케이준 감베로니" 13,000원

"빠네" 14,000원

프리모바치오바치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

빠네랑

빠네의 느끼함을 잡아줄 리조또!

근데 빠네가 살짝 매콤해서 많이 느끼하지 않아요

존맛!!!

 

 

 

크림소스가 정말 듬뿍듬뿍 넘쳐 흘러요

빠네먹다보면 소스를 빵이 다 흡수해서 나중엔 말라비틀어지는데

프리모는 아주 넉넉했어요!

다른분들 포스팅보니 소스가 부족하면 리필도 되나봐요

저는 따로 하지 않았어요

 

 

 

길쭉한 스파게티면 외에도

소라모양 면, 연근모양 면 등등 들어가있어요

 

 

 

한입 크게 와라랄라ㅏㅏ라랄

으아아아아아가악악

존맛탱부리!!!

 

 

 

빵뚜껑 콕 찍어먹기

바삭바삭

 

 

 

감동의 그라탕ㅠㅠ

근데 이거 먹기전에 잘 호호 불어 먹어야되요

돌솥에 나와서 그런지 엄~~~~~~~~~~청 뜨거워요ㅠ

새우 엄청 많아요!

건져도 건져도 새우가 계속있어요!

새.우.조.아.

존맛탱부리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