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강남/중식]혼밥하기 좋은 제레미20,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break time 14:30 ~ 17:00






02-6487-2120



강남역 1번출구 푸르지오 아래에 위치한

센트럴 애비뉴식당!

아주 깊숙한 곳에 딤섬 맛집이 숨어있습니다

근데 그 옆에 희래식당 사람 북적부적 무엇..





제레미 20 강남역점 일요일&공휴일 영업합니다!

요새 공휴일에 영업안하시는 식당 많아진거같아요

일요일날 신나게 먹으러 갔는데 문 안열었으면 을매나 슬픈데요ㅠ.ㅠ





자동주문기를 지나면 혼밥 할 수 있는 공간이 쭉 나오고

그뒤로 조금 더 큰 공간이 나와요!





강남역 물가 치고 저렴저렴!

딤섬류가 저렴해서

혼자서 식사랑 딤섬류 하나 시켜먹기 딱이네요





연태고량주랑 공부가주 파는 클-라스

ㅋㅋㅋㅋㅋ





"우육탕미엔" 7,500원

"홍콩식 소고기볶음밥" 7,900원

사실 전 우육탕면도 탄탄멘도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그래서 둘중 하나 추천해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우육탕면이 간장베이스라시길래 우육탕면으로 정했습니다

우육탕면은 간장베이스

탄탄멘은 땅콩소스베이스





뭔가 극강의 비주일인데..

기름이 둥둥 떠있지만 냄새가 엄청 좋아요

우육탕안에 들어간 소고기가 정말 엄청엄청 부드러워요!

호로로로넘어가요

정말 저 소고기만 왕창 추가해서 먹고싶을정도!!

국물이 짭잘한데 기름때문인지 짜다고 안느껴져서

계속 들어가요ㅋㅋㅋㅋ

그러고 물 한바가지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 진짜 맛있음

진.짜.

불맛도 살아있고 엄청 고슬고슬하게 볶았어요

존맛탱부리





"새우쇼마이" 4,900원

무슨일이오ㅠ

5천원어치가 딤섬이 세개라니ㅠㅠㅠ





근데 새우 겁나 탱글탱글쓰

하지만 가성비는 용서해줄 수 없다





한입씹으면 마늘향이 퍼지고

소가 엄청 탱글탱글해서 튕겨요

맛은 엄청 맛있습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