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인천/월미도]대박조개구이 맛있어서 또또또 방문

728x90

인천 월미도 대박조개구이의 영업시간과 위치, 메뉴,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

 

 

https://too-laky.tistory.com/114

 

[인천/월미도]대박조개구이,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연중무휴 032-777-8292 자 다들 소리벗고 팬티지를 준비하세요 정말 미친곳을 들고왔어요 친구놈1 친구놈2 2층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그럭저럭과 저렴저렴 사이..

too-laky.tistory.com

 

 

 

그맛을 잊지 못하고 또 방문했습니다ㅋㅋㅋㅋ

 

 

 

 

이번엔 둘이가서

자린고비세트 55,000원 시켰구요

새우가 5마리!

 

 

 

이번에도 역시 명불허천 조개탑

가비리도 장난아님!

 

 

 

 

전복품은 키조개

 

 

 

 

몇개 올리니 금새 한상 크게 올라가네요ㅋㅋ

 

 

 

뜨거워 죽는 전복님

 

 

 

새우 먼저 다 구워먹고 머리를 따로 분리해두니

가져가서 따로 내와주신 새우버터구이!

대.박.적.

저번에는 바쁘셔서 그랫는지 맛못봤는데

머리에서 이렇게 많은 살이 나오다니 놀랍기도한데

정말 엄청 맛있어요

 

 

 

이거먹으러 일부러 오는사람도 많다시네요ㅋㅋ

 

 

 

손질이 다되서 나오는거라

한입에 쏙 넣고 씹으면 버터 고소한 맛이 빢!

 

 

 

 

 

금방금방 익어가는 가리비

굽는대로 육수를 치즈그릇에 옮겨줍니다

치즈그릇에 육수를 잘 넣어줘야

치즈가 안타요

 

 

 

재방문도 잘먹었습니다!

둘이먹으니 조개양이 어찌나 많은지

더이상 밀어넣을 공간이 없어서 칼국수는 먹지 못했네요ㅠㅠ

여럿이서 가세요 꼭 칼국수도 먹어야되니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