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인천/소래포구]서울근교 바다 맛여행,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

주말 07:00 - 22:00


 

 

 

 

서울근교 싱싱한 해산물 먹고싶을 때

많이들 방문하는 소래포구!

차로도 1~2시간 걸렸는데

대중교통으로는 절대못가겠네요 절레절레..

 

 

 

해오름공원 맞은편에 유료주차장 이용했습니다

 

 

어마어마한 꽃게 동상ㅋㅋㅋㅋ

 

 

 

 

시장은 역시 사람구경 음식구경이죠

생선구이집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생선구이 먹어도 맛날듯

 

 

 

갯벌구경도 한번ㅋㅋ

귀여운 갈매기들

오동통

 

 

 

 

꽃게 배경 누끼따서

배경화면으로 써도될듯..;

꽃게 구매하고, 12월 꼬막철이라 꼬막도 만원어치 구매했습니다

구매하니 직원분이 옮겨다주신

배불뚝이 식당

 

 

 

ㅋㅋㅋ요런게 다있습니다

살아있는 조개인줄알았는데

자세히 보면 이끼 껴잇음요ㅋㅋㅋㅋ

 

 

 

1층은 입식이고

횟집은 좌식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2층 좌식으로 갑니다

 

 

 

인천 소래포구 배불뚝이 식당 메뉴가격

저희는 꽃게탕, 꼬막삶아서 먹었습니다

 

 

 

부탁드려서 나온 꼬막 양념장

고소한 기름장+고춧가루+파 양념장

요거랑 꼬막있으면 밥도둑이죠

 

 

 

알이 토실토실한 꼬막

근데 삶아만 주는데 7천원이면 너무 심햇다 그쵸

 

 

 

 

블로그 올린다니 열심히 어시해주는 울아부지ㅋㅋㅋㅋ

 

 

 

살이 꽉찼어요

 

 

 

존맛!!!!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