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보라매공원/칼국수,만두] 칼칼한 국물이 계속 생각나는 개성손만두,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02-848-0777


 

 

 

 

보라매 공원에서 길만 건너면 있는 개성손만두!

여름메뉴 냉면이랑 냉모밀도 개시하셨네요

 

 

 

메뉴 정말 심플해요

만두전골

손만두

끝!

(+ 여름특별 냉면, 냉모밀)

메인메뉴, 오직 만두에만 집중한다!

음식 종류만 봐도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점심지난시간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꽉차서 5분? 웨이팅 있었어요

여름메뉴도 있고,

이날 날씨가 매우매우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으로 거의 모든 테이블이 만두전골을 드시더라구요

도데체 얼마나 맛있기래 이렇게 더운날씨에 전골을;;

(가게안에는 에어컨을 엄청 쎄게틀어서 음식먹으면서 덥진 않았어요)

 

 

 

"만두전골" 2인 16.000원

만두종류의 비율을 정할 수 있습니다ㅋㅋ

고기/김치 반반 했습니다

전골냄비가 하나 나오고

따로 접시에 만두 2개, 칼국수 면 나왔습니다

따로나온 만두, 그냥먹는건줄알고 먹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비에 있는 만두 건진 후에 추가로 넣어 먹는거래요ㅋㅋ

 

 

 

솔직히 끓을때

못참겠어서 국물한번떠먹었거든요?

확실히 그냥 만두전골 육수랑은 달랐어요

보통 밍밍한 멸치육수나 야채육수 쓰잖아요

근데 여기는 국물자체만으로 맛있더라구요

진하고 칼칼한게 맑은 수제비 국물 같았어요

 

 

 

채소도 찹찹 썰어주고

쫄깃한 떡도 냠냠

 

 

 

 

 

고기만두를 하나 썰었는데

만두속이 얼마나 꽉꽉 차있는지

잘라내도 속이 흩어지지 않아요...

맛은 뭐

맛없을리가 없죠

후후후

 

 

 

김치만두 또한 레전드

둘다 맛있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은

고기만두>>>김치만두

만두가 총 8알 나오는데

너무 배불러서 1알 남겼어요ㅋㅋㅋ진짜큼

 

 

 

안먹으면 섭섭하니까

야들한 칼국수도 냠냠

국물이 사기라서 뭘해도 맛있네요

맛집인정!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