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양재/쌈밥] 양재꽃시장 맛집! 백종원의 원조 쌈밥집 본점(양재점),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00



02-548-7589


 

 

어머니 모시고 at양재 꽃시장 다녀왔어요

집에 화단 가꾸시는데

양재꽃시장이 저렴하면서 종류도 엄청 많으니까

꼭 서울 오실때마다 안빼먹고 들리는 필수코스입니다ㅋㅋㅋ

꽃 구경 실컷 하고 들린 백종원 아조씨의 원조쌈밥집!

양재 꽃시장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전경 찍는데 V하고 계신 울엄마

맞다, 원조쌈밥 발렛파킹되요ㅋㅋ

 

 

백종원의 원조쌈밥 본점 영업시간
백종원의 원조쌈밥 본점 메뉴
백종원의 원조쌈밥 본점 메뉴
백종원의 원조쌈밥 본점 메뉴

 

 

 

원조쌈밥 본점 메뉴/가격입니다

매장별로 메뉴수가 조금 다른거 같아요

예전에 고속터미널점 갔을때 점심특선 제육메뉴 먹으려고 여쭤봤더니

고속터미널 점에는 없었어요

본점이라 메뉴가 더 많은건가 싶기도 하구요

 

 

 

통유리로 빠진 식당내부

햇살이 크게들어와서 이뻐요

꽃시장 다녀와서 세상이 더 예뻐보이나봐요ㅋㅋㅋ

 

 

 

 

1993년부터 시작된 원조쌈밥 본점!

여기는 물티슈에 적힌 문구가 진짜웃긴데 그걸 못찍엇네요ㅋㅋㅋ

흰배경 물티슈비닐에 초록궁서체로

"엄청난 식이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니 쌈채소류가 먼저 나왓어요

 

 

 

"엄청난 식이섬유!"

 

 

 

"멸치 쌈밥정식" 13,000원/1인분

멸치 쌈밥정식은 10~15분정도 조리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시네요

 

 

 

 

조금 기다리니 나온 멸치쌈장

커다란 뚝배기 그릇에 보글보글 나왔습니다

 

 

 

파가 큼직큼질 썰어져 있고

멸치가 크기가 좀 있어요

말리지 않은 생선st 멸치

 

 

 

오동통한 멸치 비쥬얼

 

 

 

 

멸치 넣고 크게 한쌈!

존맛!

멸치쌈'장'이긴 하지만 좀 많이 짜요

정말 많이 짜요

짜고 간도 쎄요

그래서 쌈(엄청난 식이섬유들)이랑 꼭 같이 드셔야됩니다ㅋㅋㅋㅋ

맛은 멸치+쌈장+된장+매콤 뻑뻑하게 끓인맛

멸치에 양념을 버무린다음에 전라도식으로 끓인다고 하시네요

주문전에 사장님이 많이 비리다고 못드시는분은 손도 못대신다고 하셔서

살짝 망설였는데, 비위가 좋은 편이 아닌 저한테도 그렇게 많이 비리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사장님이 진상손님한테 몇번 데이신거같습니다)

 

 

 

같이 나온 된장찌개도 존맛!

된장+청국장을 같이 끓여서

구수하고 묘하게 땡기는맛!

식사후에 물을 정말 벌컥벌컥 들이켜야했지만ㅋㅋㅋ

정말 잘먹었습니다!

가성비짱 존맛 백종원 아조씨 쌈밥집 추천이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