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보라매/스시] 심야식당 느낌듬뿍 샤리스시,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월-금 11:30 - 22:30

(break time 15:00 - 16:00)

토요일 11:30 - 21:30

일요일 휴무


 

 


010-8634-3840


 

 

 

샤리스시

위치도 정말 뜬금없이

덩그러니 있어요ㅋㅋㅋ

 

 

 

키오스크 주문방식이에요

주문기 위에는 메뉴에 무슨 초밥나오는지 표시되있어요!

넘나 정리 딱딱 잘되있어서 왠지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

 

 

 

샤리스시 '초밥류' 메뉴/가격

 

 

 

샤리스시 '덮밥류' 메뉴/가격

 

 

 

샤리스시 '롤/죽' 메뉴/가격

 

 

 

샤리스시 '면류' 메뉴/가격

 

 

 

샤리스시 '음료/주류' 메뉴/가격

 

 

 

샤리스시 '행사' 메뉴/가격

아무것도 없는 행사 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리스시 '안주/튀김' 메뉴/가격

 

 

 

샤리스시 '탕류' 메뉴/가격

 

 

심야식당 느낌 팍팍나는 디귿자 내부에요ㅋㅋ

 

 

 

주문하고 앉으니

장국이랑 샐러드 가져다주셨어요

 

 

 

캘리포니아롤을 만들고 계시는 사장님

사이즈가 엄청 커서 무슨 특별메뉸줄 알았는데

그냥 캘리포니아 롤이래요ㅋㅋㅋㅋㅋ

괜히 먹어보고싶네요

 

 

 

드레싱이 독특해요

새콤한 맛이 나요

 

 

 

"차슈동" 8,500원

먼저 나온 차슈동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

고기 사이에 뼈가 몇개 있엇는데 젓가락으로 몇번하면 금방 발라내질 정도로 야들야들해요

정말 오래오래 삶으셨구나 느껴져요

고기는 야들한데 간이 세지도 않았고 좋았어요

 

 

 

"모듬 초밥B set" 16,000원

다른분들 포스팅을 살펴보면 샤리스시가 가성비가 좋다는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음..글쎄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덮밥류는 어느정도 이해가가는데

초밥류는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편은 아닌거같아요

 

 

 

초밥류는 특별히 감칠맛이 있거나 뛰어난 맛은 없었어요

그냥 무난했어요

의외로 차슈동이 존맛!

가게 이름은 스시집인데 덮밥이 맛있는집입니다

심지어 네이버플레이스에 덮밥집으로 소개되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그마한 동네식당이라서

혼술하고 싶은 날/간단하게 반주에 정말 좋을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