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신촌/마카롱] 가성비파괴 천원 마카롱! 마리웨일237마카롱,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50

 


 


070-8817-0834


 

 

 

 

 

 

지구상에서 알고 있는 모든 마카롱중에 가장 저렴한곳!

마카롱을 자주먹진 않지만 땡길땐 한두개, 하루이틀로 못끝내잖아요

몇개씩 퍽퍽 집어먹고 싶은데 한개당 2~3천원씩 하는 마카롱은

슬퍼서 많이 못사요ㅠㅠ

하지만!

요기서는 가격신경안쓰고 마음껏 담을 수 있다구욧ㅋㅋ

 

 

 

신촌 아트레온 CGV 1층에 위치해있어요

이날 36도까지인가 올라갔는데

무더위를 뚫고 열심히ㅠㅠㅋㅋㅋㅋ

씨지브이까지 지하도 뚫어주세요ㅠㅠㅠㅠㅜㅠ퓨

 

 

 

 

알록달록 예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오시나봐요ㅋㅋ

온통 일본어 중국어 영어 ㅋㅋㅋ총집합

 

 

 

매장이 얼만큼 좁냐면요..

 

 

 

한줄서기해도 밀어터져요ㅠㅠㅋㅋ

문이 양쪽 자동문인데 너무 활짝열려서 문열릴때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 나갈까봐 조마조마해요

 

 

 

초창기에는 990원이었는데

가격이 올라서 1100원씩이네요!

<일반마카롱> 1,100원/개당

블루하와이마카롱

허니레몬마카롱

녹차마카롱

솔트카라멜마카롱

딸기마카롱

바닐라마카롱

초코마카롱

오레오마카롱

레드벨벳(크림치즈)마카롱

<뚱카롱> 1,600원/개당

크랜베리딸기마카롱

리얼블루베리마카롱

녹차모찌마카롱

슈팅요거트마카롱

민트초코마카롱

초코프레소마카롱

 

 

 

저는 초코프레소 뚱카롱이랑

녹차마카롱 픽했어요!

포장따로 안하시면 비닐팩에 담아주십니다

 

 

 

"초코프레소 뚱카롱" 1,600원

마리웨일 마카롱이 가격은 저렴해도

퀄은 안저렴하다는거!

전반적으로 안달아서 좋아요

커피+초코향 나면서

크림안에 초코? 커피? 같이 바삭한게 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어요

한입한입 아까운거 있죠ㅠㅠ

 

 

 

"녹차마카롱" 1,100원

녹차는 안쪽 크림이 조금 느끼했어요

그래도 녹차는 진리진리!

진한 녹차 맛 제대로에요

 

 

 

마카롱으로 당충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