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강남/고기]고반, 내부사진/영업시간/메뉴판/가격/위치

728x90


사실 하남돼지집 가는 길이었는데
처음보는 이 식당에 사람이 버글버글해서 들어갔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24:00
주말 15:00 ~ 23:00




주차가능(2대)







내부사진 입니다
15테이블 정도 있어요

사람이 엄~~~~~~청많아요

맛집은 검색해서 찾아가면 실패하더라구요
이렇게 길가다가 사람많은곳 들어가면 대부분 성공

처음가는 지역 맛집찾는 꿀팁입니다 ㅋㅋㅋㅋ





고반 메뉴판입니다

나머지 부위는 1인분씩 되는데 
목살은 2인분 단위로 된다고 하시네요





하남돼지집 가려던 이유가 명이나물 먹으려는 거였는데
밑반찬이 명이나물나와서 대만족..!

물도 정수기물아니라 개별포장된 페트 물병이네요 !

갓김치, 명이나물, 백김치, 미나리무침, 고사리, 양파절임, 갈치속젓, 와사비 등등
고기는 역시 뭐랑 곁들여먹느냐 아니겟어요?!
대만족입니다





"숙성 생삼겹살" 15,000원
2인분 

고기도 직접 구워주십니다
저희테이블 구워주신분이 고기를 진짜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귀걸이한 젊은 남자분!

구워주실동안 우리는 신나게 이야기하고 밑반찬 줏어먹고 있으면 됩니다-★





"고반명란밥" 4,000원

지인짜....
개존맛탱
명란의 양이 4천원어치가 아니에요

명란젓치고 많이 안짜고, 흰밥에 참기름 넣어주신거같아요
진짜 이거는 꼭먹어봐야되요





고기 구워서 이렇게 착착 쌓아주십니다

우린 먹기만 하면되!!!!!!!!!!!!!!!!!







명란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여기 같이 주는 와사비도 안매워요
보통 스시집 가면 나오는 시판 와사비가 아닌거같았어요
와사비만 단독으로 먹어도 안맵고, 먹다가 중간에 양파장에 살짝 떨어트린적이 있는데 
사르르 풀리더라구요


사람 북적북적해서 좀 많이 시끄러웠어요
대화소리가 잘 안들릴정도여서
단둘이있으면 살짝 어색한 분위기가 감도는 분과 같이가면 좋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여기 안에 연기가 잘 안빠져나가서 옷에 냄새배요
소중한 옷은 입고가지 말기...^^

하지만 맛있으니까 꼭 가보기!!!!!!!!!!!!!!!!!!!!!!!!




그래서 전 나중에 또갈거임!!1
재방문의사 이백프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