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양재/초밥]미카도스시, 내부사진/영업시간/메뉴판/가격/위치

728x90




영업시간:
11:30 ~ 21:30
Break time - 15:00 ~ 17:00
[토/일요일 break time 없음]





양재역 3, 4번 출구로 나와서 3분정도 걸으면 됩니다!






미카도 스시 내부모습입니다
회전초밥 레일 주변으로 자리가 있어요!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어서 몰리는 시간대에 가면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가격은 접시 상관없이 
무조껀 1,500원!






자리에 앉으면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수저와 와사비/간장/락교가 있답니다





레일 위를 지나가는 초밥을 가져와서 먹어도 되지만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서 먹고싶은걸 주문해도 됩니다!

미카도 스시의 모든 초밥은 안에 고추냉이가 들어있지않아요!
고추냉이는 자기가 먹고싶은만큼 덜어서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첫번째는 계란초밥으로 상큼하게 시작..!





막 나온 광어초밥 입니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식사시간을 피해서 갔던터라
올려져 있는것만 먹었는데
(물론 주문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십니다! 쫄보라 주문못했던..)

북적한 식사시간대에 가니까 
따로 주문하지않아도 즉석에서 만든 초밥들이 나오더라구요!

다른데는 몰라도 회전초밥집은 식사시간대 맞춰서 가는게 좋을거같네요ㅎㅎ





계란연어롤




이것도 즉석에서 만들어져 나온 소고기 초밥!

따뜻할줄알았는데 차가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식어서 소기름이끼어있진 않아요
참 신기하네요




이거 대박이에요
연어 아부리(?)
존맛탱
처음먹은 연어 아부리는 식은거였는데도
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와 천오백원짜리 스시에서 이런 퀄리티가?"
(연어아부리 3접시 먹었습니다)








활어회 묵은지 초밥!
묵은지 위에 참기름이 얹어져있어요

활어회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거 생각보다 엄청 괜찮아요!

세꼬시 활어회에 묵은지가 상큼하게 잡아줘요




타코와사비





육회사시미 초밥입니다

옆에 분들이 시키시길래 따라 시켰는데
전 별로였어요

육회가.. 입에서 분해가 안되요ㅠㅠ 
질겅질겅질겅 엄청 씹다가 그냥 꿀떡 삼켯네요ㅠㅠ





이건 식은거말고 즉석에서 부탁드려서 해주신거!!!!!!!!!!!
꺄아아아ㅏㅏ아ㅏㅏ아각
죽어욧





줏어먹다보니 이만큼이나 먹었습니다!
12접시!

이렇게 먹어도 둘이서 22,500원이에요!
배터져요!

꼭 식사가 아니어도 퇴근후에 뭔가 아쉬울때!
거하게는말고 간단하게 마시고싶을때 가끔 있잖아요

초밥 몇접시에 맥주한잔 하면 최고일거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