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광양/일식라멘] LF광양스퀘어 하코야 솔직후기,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061-815-4883


 

 

광양의 핫플레이스!

LF스퀘어에 놀러왔어요

어무니들의 핫한 쇼핑의 메카!

LF에서 물건 종종 구매하시는데

집으로 DM이 옵니다

DM에는 할인소식이랑 할인쿠폰 등등 주시는데

뒷면에 식당 무료 시식 쿠폰이 꼭 같이오더라구요!

밥먹고 놀면서 쇼핑하고가라는 거겟져?

 

 

 

 

 

 

하코야는 LF광양 스퀘어

가든동 3층에 위치하고있어요!

CGV있는 층

 

 

LF광양 스퀘어 하코야 메뉴/가격

 

임직원할인

 

 

 

뭔가 엄청날것 같은 곱창라면!

얼큰하니 좋을것 같아요

 

 

 

푸드코트처럼 북적대고 정신사남지않아서 좋았어요

통유리가 커다랗게 있고

바깥 경치를 볼 수 있구

식당이 외진곳에 위치해 있다보니조용하더라구요

 

 

 

"에비가츠고베카레" 8,500원

 

 

 

 

밥이 고슬고슬하고

새우튀김도 바삭했어요

카레가 약간 매콤한듯 로제 카레맛이 나서 좋았어요

 

 

 

"히야시소바" 8,500원

저는 DM 뒷면의 무료 시식쿠폰으로 먹었습니다!

 

 

 

 

면이 이쁘게 안뽑히네요ㅋㅋㅋㅋ

마치 그냥 끄집어 내는듯한 느낌..ㅠㅠ

소바가 어찌나 차가운지

카레먹고 먹었더니 치아가 얼얼하더라구요

여름에 입맛없을때 좋아요!

평범한 소바 였어요

 

 

 

"오토코마에마초라멘" 10,900원

곱창이 들어간 라멘은 처음봐서

정말 신기했어요

곱창이 사이즈가 작긴했지만 나름 곱창이 좀 들어가있었어요

 

 

 

곱창도 쫄깃하고

생각보다 국물이 괜찮았어요

엄청 느끼할것 같았는데

진하고 담백했어요

굳이 가까운 맛을 비교해보자면

자극적이지 않은 부대찌개 맛?

해장으로 딱입니다

LF에서 잘먹고 잘놀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