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구디/장어] 숨은 장어 존맛집 통큰숯불장어,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6:00 - 05:00

 


 


02-868-1399


 

 

정말 맛있는 장어집 찾았어요

포스팅을 하면서도

솔직히 적당히만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

사람 너무 많으면 내가 못먹으니까 ㅠㅠ

 

 

 

 

남자친구가 먹어봤는데 괜찮다며 데려갔어요

솔직히 이 집 포스팅이 너무 없어서

그냥 유명한데 가고싶었거든요;

'구디 장어'치면 바로 나오는 골X집 가려고했는데

한 블로거분이 안좋은 포스팅을 해두셔서 망설여지더라구요

기분좋게 보양식 먹으러갔다가 안좋은일 겪으면 좀 그러니까..

남자친구 본인이 먹어봤다고 하니 겸사겸사 따라갔어요

 

 

 

가게 앞 수조에서 펄덕대는 장어들

 

 

 

저렴저렴해요!

1kg 44,900원!

장어집인데 고기랑 소막창을 판매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두루두루 판매하는집인가봅니다

 

 

 

주문하면 주방에서 완전히 익혀 나와서

시간이 꽤 걸려요

이날 손님이 많아서

꽤 오래 기다렸어요

 

 

 

같이 내어주신 장어 뼈

왠지 먹기 싫은 비주얼인데

첫입은 느끼한데

끝맛이 고소해서

한입-후회-한입을 무한반복하고 있었죠ㅋㅋㅋㅋ

 

 

 

"민물장어 반반" 47,900원

반반이라고 하면 알아서 해주신대요!

대신 가격은 양념구이 가격ㅋㅋ

오랜시간 기다려서 만난 장어!

장어가 되게 넓고 두툼해서 신기했어요

 

 

 

 

내부가 진짜; 엄청 덥고

거의 2~30분 기다리고

아저씨들도 많았는데 막 힐끔힐끔 쳐다보셔서

기분 안좋았거든요

근데 한입 먹으면 용서되요

 

 

 

같이 내어주신 깻입장아찌에 한입

 

 

 

마늘이랑 깻입이랑 한입!

정말 이것저것 다 조합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이조합이 제일 맛있었어요

장어의 고소한맛이랑 깻잎의 새콤달콤함이랑 마늘 개운한맛이 어우러진

진정한 삼위일체!!

 

 

 

 

생각과 소스에도 한입!

 

 

 

하.. 양념도 한입

꿀꺽ㅠㅠ

 

 

 

백김치랑도 한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모든 장어 조각을 다 촬영한거 같네요

정말 너무 맛있었거든요ㅠㅠ

어쩜 이런 숨은 보물같은 맛집이 있을까

어릴적 먹었던 진한 장어맛이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 멋진 잔치국수는

싱거워서 맛이 없었답니다!

ㅋㅋㅋㅋ

 

 

 

 

가게를 나와서도 남자친구랑

한참을 칭찬했어요

너무 맛있다고

꼭 먹어보시고 사업 번창해서 안망하게 해주세요ㅠㅠ

정말정말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