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광안리/카페]간식 무한리필! 마음껏 늘어져 있을 수 있는 오션뷰 카페 별침대,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051-759-1011


 

 

별침대가 굉장히 유명하다고 그랬는데

알고보니 광안리 핫한 캡슐호텔인 호텔1이었어요!

(띠용)

 

 

 

여러종류 주전부리랑

커피, 즉석착즙 오렌지쥬스가 무한리필입니다!

(커피원두 스타벅스폴바셋 고를 수 있어요!)

시간도 무제한!

11,800원/1인

만천팔백원만 내시면 이모든게 무한이라구욧!

하하하하하!!

참고로 별침대는

노키즈존

음식물 반입X

흡연X

호텔이용시 50%할인!

 

 

 

한켠에는 오렌지가 박스채로 쌓여있는데

알바님이 오렌지를 씻어서 기계에 넣어두면

오렌지가 착착착 순서대로 착즙됩니다

 

 

계속보게되는 착즙 짤

 

이사진은 공홈에서 긁어온 사진인데

이렇게 사람이 없지 않아요..

증맬루 수두룩빽빽 밀어터져요.......

썬베드를 차지하기위한 눈치게임

 

 

 

여기서부턴 2층!

카페가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2층엔 여러명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랑 해먹 딱 두자리 있어요

해먹자리 인기 너무 많...ㅠㅠ

 

 

 

 

1층은 선베드가있고

2층은 누울 수 있는 소파로 되있어서

2층이 더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2층이더 시원해요!ㅋㅋㅋ

 

 

 

10층에는 이런 공간도 있다는데

완전 인생샷 스팟아닌가요ㅠㅠ

다음엔 여기서 숙박하고 인생샷스팟가야지....또륵..

아 진짜 좋았던게

샤워만 따로 할 수 있어요

해변에서 물놀이하고 씻기 마땅찮을때

3,500원 주고 샤워만 이용 할 수 있어요!

샤워하고 피곤하니 별침대에서 쉬었다 가라는 계략일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똑똑이

별침대가세요ㅠㅠ

두번가세요ㅠㅠ엉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