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부산여행] 빡센 부산 1박 2일! 꽉채운 24시간 해운대/광안리 뿌시기

728x90

 

 

여름휴가하면

역시

부산!!!!!!!!!!!!!!

해운대!!!!!!!!!

광안리!!!!!!!!!!

젊음!!!!!!!!!!!!

다른곳 다 빼고

해운대랑 광안리만 뿌시기!

 

 


 

 

<Day1>

부산역

[숙소]토요코인 해운대점 체크인

[저녁]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공연] Big beach water war

[맥주한잔] 햄튼

[야식] 해운대 포장마차촌

[야식] 먹물닭강정

<Day2>

[레저] 요트월드

[점심] 디에이블

[카페] 별침대

 

 


 

여행의 묘미는 기차여행이쪄!

설레이는 기차여행 칙칙폭폭

 

 

 

 

부산역 오면

가장먼저 만날 수 있는

부산어묵 대표 체인!

삼진어묵!

도착하자마자 삼진어묵 하나 먹어줘야

부산이구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ㅋㅋㅋ

부산어묵 존맛ㅠㅠ

퀄리티가 달라요

 

 

 

새우들어간 어묵이었는데

정말 오동통한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너무 행복한 맛이었어요..

두번드세요.....

 


 

[숙소]토요코인 해운대점 체크인

 

 

 

 

부산역에서 빨간버스 타고

한번에 가는 차가 있어요!

환승안하고 가도 한시간을 타야하는해운대 넘나 먼것.....ㅠㅠ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방을 잡았어요

토요코인 처음 이용하는데 가성비갑인듯!

접근성 좋고 왠만한 펜션이나 숙박업소에 비해 비싼편도 아니고

꽤 괜찮은 조식도 나와요!

토요일 2인방 오션뷰 105,000원에 예약했습니다!

주말가격에 이정도면 되게 괜찮은데

심지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으로 예약해서 완전 돈굳었죠!

 

 

 

 

 

 

창가를 보며 오션뷰에 감탄 감탄

체크인 후에 바로 밥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아래 사진은 토요코인에서 제공하는 맛집 지도!

왠만한 유명한 맛집은 다 있는거같아요

 

 

 


 

 

[저녁]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짐풀고 바로 부산대표음식 돼지국밥 먹으러 ㄱㄱ!!

https://too-laky.tistory.com/202

 

[해운대/돼지국밥] 수비드어쩌구수육 존맛띠 오복돼지국밥,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월요일 22:00 - 08:00) 051-731-1488 골목에 낡은 집이 맛집이다!는 이제 옛날말입니다 ​ 해운대 시내(?)에 있어서 접근도 좋고 무엇보다 존맛임ㅠㅠ ​ 일단 고고고 들어가자마자 돼지..

too-laky.tistory.com

 

 

 

 

 


 

 

 

[공연] Big beach water war

사실 부산에 온이유도,

굳이 해운대로 온 이유도!

IMJMWDP 공연이 있어서 온거에여

이날 예상 인원수가 9천명이라는데

사람이 정말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이 많이 나와서

공연 많이 해서 좋았어요

다만 음향업체는 아쉬웠습니다ㅠㅠ

중간에 비가와서 마이크도 자주 끊기고

세트장이 옆에서 다보여서

표않끊고 길옆에서 보는게 더 잘보일정도...ㅠ

 

 

 


 

해운대에 왓으면 그래도 발은 한번 담궈봐야지 싶어서

미친척 물놀이ㅋㅋㅋㅋㅋㅋㅋ

여름밤은 더워도

바닷물은 차더라구요...

 

 

 


 

 

[맥주한잔] 햄튼

https://too-laky.tistory.com/203

 

[해운대/맥주] 물놀이하고 맥주두잔 HAMPTON(햄튼),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영업시간 ㅡ 051-742-5011 해운데에서 물놀이 찐하게 하고나서 분위기있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곳이에요! ​ 해변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짱ㅇㅇㅇ 간판은 잘 안보이고 그냥 빨간집!ㅋㅋㅋ ​ 칼스버그 생맥주를 판..

too-laky.tistory.com

 

 


 

 

[야식] 해운대 포장마차촌

포장마차가 줄줄이 이어져 있는 해운대포장마차촌

나름 낭만!!!

해산물이랑 소주 파는 포장마차랑

간단하게 소라찜, 라면, 홍합탕 등 파는 포장마차로 나눠져있어요

간단한 포장마차는 대부분 자리가 만석이에요

 

 

 

"어묵" 2,000원/3꼬치

"닭꼬치" 3,000원/1개

닭꼬치는 비주얼도 식감도 좀 이상했어요..

닭꼬치 노노..

 

 

 

"라면" 3,000원/1그릇

라면은 그냥 먹어도 꿀맛인데

해운대에서 야식으로 먹으니까 진짜 핵존맛ㅠㅠ

 

 

 


 

 

 

 

 

[야식] 먹물닭강정

여행의 재미는 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해외여행 가서 야시장가는거 짱좋아해요

야시장에서 현지 안주 + 맥주 한잔하면 천국이죠

그래서 해운대 거리에 야식을 사냥하러 나왔쬬

 

 

 

 

"마늘닭강정" 5,000원/M

양도 많고 바삭바삭 맛있어요

닭강정짱ㅠㅠ

호텔로 돌아와서 야경을 보며 짭짭스

증맬루 오션뷰는 매직입니다

 

 


 

<Day2>

[레저] 요트월드

사진에 보이는 고오급 요트를 타고 바다를 1시간 동안 둘러봅니다ㅠㅠ

꼭.. 10분전에 도착하세요..ㅠㅠ

버스나 택시 내려서도 좀 걸어야되서

여유있게 도착하시는게 좋아요

저는 5분지각해서

같이 타신분들한테 너무죄송했어요ㅠㅠ

 

 

 

 

"요트월드" 40,000원/1인

요트 타면 음료수/맥주 한캔씩 제공하고

과자도 여러종류 제공해주셔요ㅋㅋ

하지만 요트구경하고 사진찍느라

주전부리 먹을 시간이 없어요

많은 요트가 있었지만

요트월드가 젤 비쌌어요!

이것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으로 예약한거라서

부담없이 조금 더 좋은 요트를 탈 수 있었어요

이왕 온 휴가

어차피 지원도 받겠다

막 질러요ㅋㅋㅋㅋㅋ

 

 

 

배경이 워낙 예뻐서

대애충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ㅋㅋ

 

 

 

 

하지만 현실(휘청)

처음 타면 정말무서워요..

바닥에 기어다녔어요ㅠㅠㅋㅋㅋㅋ

어느정도 적응되고 사진 몇장 찍다보면

진짜 시간 후딱지나가요

 

 

 

정말 너무 신났어요

사실 요트 탈까말까 고민했는데

안탔으면 두고두고 후회했을정도로 정말 재밌었어요

 


 

[점심] 디에이블

광안리로 이동해서 냠냠한 파스타

https://too-laky.tistory.com/204

 

[광안리/파스타] 광안대교가 보이는 오션뷰갑 디에이블,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30 (연중무휴) 051-754-5759 반짝반짝 빛나는 광안대교랑 광안리 바닷가를 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 내부가 시원하게 트여서 오션뷰가 한번에 보여요 정..

too-laky.tistory.com

 

 


 

 

 

[카페] 별침대

시간뽀개기 좋은 호텔1의 별침대카페!

https://too-laky.tistory.com/205

 

[광안리/카페]간식 무한리필! 마음껏 늘어져 있을 수 있는 오션뷰 카페 별침대,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영업시간매일 10:00 - 24:00051-759-1011별침대가 굉장히 유명하다고 그랬는데알고보니 광안리 핫한 캡슐호...

blog.naver.com

 

 

 

야물딱지게 놀고 기분업되서

따봉도치야 고마웡!

 

 


여행의 끝은 고기!

https://too-laky.tistory.com/206

 

[영등포/삼겹살]구워주는 삼겹살 존맛집 찾음ㅠㅠ 마굿간 삼겹살,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영업시간 매일 12:00 - 26:00 02-2677-5849 영등포역 근처에 존-맛 삼겹살집 찾았습니다ㅠㅠㅠ 감격의 눈물 도가니쇼 쥬륵주륵 ​ 영등포 역 먹자골목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조으미 마굿간 생고기가 쩌는이유가..

too-lak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