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봉명동/플레이펍] 대전 이색데이트 M3/블랙잭, 바카라,룰렛,홀덤 ,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9:00 - 26:00

 


 


042-349-2333


 

 

 

봉명동 먹자골목에 있는 플레잉펍

평범해보이는데 입장하면 신세계임ㄹㅇ

카드게임을 본격적으로 할 수 있는 펍이 있다니 너무 신-박

 

 

 

입장료

남자/15,000원

여자/10,000원

입장료를 내면 병맥주 1개와, 입장료만큼의 게임머니를 준다!

 

 

 

맥주 종류도 꽤 다양한편

하이네켄

코로나

밀러

호가든 로제

기네스

스텔라 등등

 

 

 

존맛스 로제랑 만원어치 칩!

 

 

 

저녁 9-10시쯤 방문했는데

블랙잭 게임테이블에 앉았어요

 

 

 

진심 도박 룰 1도 모름

테이블 꽉찰정도로 한가한 시간이 아니었음에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는 사장님ㅠㅠ

 

 

 

설명들었으니까

연습겜 ㄱㄱ

 

 

 

블랙잭

카드 6덱을 섞어서

기본으로 2장씩 깔고

숫자를 더하여 21에 근접한 숫자를 만드는 게임

테이블 앉은 사람들끼리 하는게임이 아니라

딜러와 플레이어의 1:1 게임이라서

숨막히는 신경전 이런거 1도업슴 ㅋㅋㅋㅋ

 

 

 

1,000원 걸고

카드 기본 2장받아서

카드를 계속 받을건지 멈출건지 선택하면됨

딜러는 본인의 카드숫자가

16이하면 카드를 계속 뽑고

17이상이면 그만 뽑는다

딜러와 플레이어중 21에 누가더 근접한가로

승패가 갈리는 겜

 

 

 

딜러랑 심리전하면 머리아프고 겜 못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카드 숫자만 보고 겜해야댐

 

 

흔한 돈 잃는 장면

 

100,000원짜리 칩 나도 갖고싶다..

칩이 고퀄이라

여러개 손에 들고 계속 촵촵소리 내게 됨

세기의 타짜가 된거같고 막

 

 

 

작은 스낵바에서

과자와 알콜 리필가능ㅋㅋㅋㅋㅋㅋ

(보드카 + 오렌지주스)

 

 

 

블랙잭 첨해보는건데 너무 재밌어서 돈 다쓸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금방가서 이러다간

블랙잭만 하고 가겠다 싶은마음에

갈아탄 겜

"캐리비안 포커"

 

 

 

 

 

카드 다섯장 받아서

이중에 나오면 됨

블랙잭은 단순하지만 소소하게 따고 소소하게 잃는데

캐리비안 포커는 인생한방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따면 짜-릿

으휴 강원랜드가면 집문서 날릴 인간

 

 

 

이곳이 바로

대전의 강원랜드!

한국의 마카오다!

내가 해본 놀이중 젤 재밌다ㅋㅋㅋㅋ

이색데이트 갑임

아 돈 다떨어지면

맥주마시면됨

맥주 10,000원/1병

+만원어치 겜머니

 

 

 

블랙잭이랑 캐리비안 포커하다가

바카라, 룰렛, 홀덤은 손도 못대보고 옴ㅠㅠ

킬링타임 갑

 

 

 

돈 따면 킵해둘 수 있다

또가야지ㅋㅋㅋ낄낄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