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논현동/바] 칵테일 무제한! 후카 바 헤비스모커,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7:00 - 04:00

 


 

 

 

 

 


02-543-1147


 

 

 

요새는 술을 왕창 취할때 까지 마시는것보다

달달한 술을 이야기하면서 홀짝대는게 좋다

헤비스모커 칵테일 무제한 만원!

가성비짱짱맨!

 

 

 

오픈이벤트로 후카 할인이벤트

 

 

헤비스모커 메뉴/가격
헤비스모커 메뉴/가격
헤비스모커 메뉴/가격
헤비스모커 메뉴/가격
헤비스모커 메뉴/가격
헤비스모커 메뉴/가격
헤비스모커 메뉴/가격

 

멋있는거 보여주시는 사장님ㅋㅋㅋ

나 이거 티비에서 봤어!!

 

 

 

"진 토닉" 4,000원

"피치크러쉬" 7,000원

많이 마시기보단 이야기가 하고싶어서

무제한말고 한잔으로 시켰음둥둥둥둥

시키고 보니 도수가 낮고 양이 많지않아서

무제한 마셔도 좋을것 같아요

홀짝홀짝 계속 들어갈 맛ㅋㅋ

 

 

 

씨원한 얼음

(초점: 어디요 어디! 주인님!)

 

 

 

"후카-망고맛" 19,000원

향 믹스는 안되서 망고향으로 했어요!

후카는 정말 다이어터한테 좋을듯..

맛은 느끼고 싶은데 참아야 할때.....너무 슬프다

 

 

 

 

후카 시키면 리모컨도 주시는데

바꿀수 있는 불빛 짱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하나씩 다눌러본드아

 

 

 

헤비스모커룸

라이터가 천장에 달려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깡패쓰

 

 

 

입구쪽 인스타갬성샷스팟

갬성샷맛집 여깁니다호이호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