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강서구/고양이카페] 힐링주말데이트 고양이정원,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평일 12:30 - 22:00

주말, 공휴일 10:30 - 22:00

 

 


 

 

 

 

 


02-2665-4507


 

 

 

'정말 이런곳에 고양이 카페가 있을까' 생각이 들면

제데로 가고 있는 겁니다

진짜 대중교통 에바;

냥냥이카페 아니면 여기 올 이유X

 

 

고양이 정원 영업시간

 

입장하자마자 고양이들이 정말 정말 귀여운데

일단 손소독해야해서 바로 카운터로 ㄱㄱ

 

 

 

한국 최초 야외 고양이 카페라는데

지인짜 사람 집으로도 너무 예쁜 장소ㅠ.ㅠ

너낸 행복하구나흑흑

 

 

고양이정원 메뉴/가격

 

주말/공휴일은 2시간 시간제한!

평일은 제한없는데

점심이후에 사람 엄청 많아져서 줄서서 기다려요..

 

 

 

자세히 보면 사람들 품마다 냥냥이 하나씩 끼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료 12,000원 / 성인

마트 음료 한개 포함!

커피, 이온음료 차/따 종류가 나름 다양ㅋㅋ

 

 

 

헠헠

도데체 왜 여기서 자고있는건데

집사님이 이용수칙 설명해주시는데

집중이 안되잖아

 

 

 

헠헠

솜방맹이

 

 

 

너무 많이 만지면 디짐;

울버린 손톱

 

 

 

진짜 개 뚱냥이 파티

 

 

 

찐텐으로 신남;

행ㅡ벜

 

 

 

손길에 닳고 닳아서

'너는 만져라 나는 잔다'

 

 

 

역으로 빗어도 가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죽어욧

 

 

 

가끔 목걸이 하고 있는 애들 있는데

이런 애들은 애교를 부리다가도 갑자기 할퀼 수 있으니 조심

 

 

 

빤히 보면 어쩔건데

얼굴만 이뻐가지고

 

 

 

화장실 앞에 왜 이러고 있는건데?

 

 

 

그리고 화장실 들어가면 넌 왜 거기 있는건데?

나가지도 않고 왜

나 볼일보는거 빤히 쳐다보는데..?

쫒아내도 쫒아내도 화장실 앞에서 애교부리며

사람들을 유혹하여 문을 여는 초콜릿샴냥이ㅠ.ㅠ

 

 

 

담요 덮고 있으면 냥냥이들이 막 올라옴

우리 아리 애교 짱많음ㅠ.ㅠ

초면에 꾹꾹이해버리기

 

 

 

진짜 갑자기 어깨위로 올라가더니

얼굴을 부비고

뽀뽀하고 난리남ㅠ.ㅠ

진짜 너무 행복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한데 어쩔줄 모르겠어

 

 

 

야외로 나가도 냥냥이들 짱많

숨막히는_냥통수.jpg

 

 

 

밥안먹어서 포스트바 먹는데

떼껄룩이 간식인줄알고 따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잼

 

 

 

떼껄룩

 

 

크림히어로즈에 루루랑 너무 닮은 야옹이ㅠ.ㅠ

너 정말 너무 귀엽다

 

 

 

앉아있으니

롱패딩 위로 쏘옥 앉는 짭루루

 

 

 

(기쁨의 입모양)

 

 

 

콧물 나ㅠㅠ

콧물도 귀여워ㅠ.ㅠ

 

 

 

너의 흙 다묻은 롱패딩 아디오스-*

 

 

 

고양이 정원에서는 냥냥이들 싸움도 볼수있고

땅콩도 볼수잇음

꾹꾹이도 받을 수 있다

 

 

 

앱으로 나에게 다가온 애옹이의 이름을 알 수 잇음!

진짜 고양이 좋아하면 2시간 개 순삭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