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찬받은 솔직후기

[#협찬][인사동/테마파크] 여름데이트 실내 테마파크 놀이똥산,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입장마감 17:00)



02-2034-0606


 

 

 

 

협찬으로 종로 놀이똥산 다녀왔어요!

역이랑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편했어요!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됩니다~.~

 

 

 

놀이똥산&런닝맨 가격표

 

 

 

 

"놀이똥산 입장권" 9,000원/1인

★36개월이하는 무료~!★

 

런닝맨이 더 인기많아서

놀이똥산 먼저 공략!

 

 

너는...빠///져////든/.///다.........

 

 

 

온갖 똥의 향연

왼쪽에 있는 노란 캐릭터가 싸리?라구

애기들 사이에서는 유명한가봐용ㅋㅋ

 

온갖 똥의 향연..

똥관련된 포토스팟과

똥관련된 지식이 있었어용!

 

 

 

 

 

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온몸으로 지나치는 곳인데

흰색옷을 입은 저는 이렇게 힙해질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화되기 힘들다 진짜...

 

 

 

 

ㅠㅠ마지막 똥꾸녕인지 십이지장인지

온갖 볼펜으로 낙서되어있는 풍선을 지나가야하는데ㅠㅠㅠ

솔직히 너무 싫었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늘 흰옷에다가 비싼가방 들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좁아서 몸통박치기 하면서 지나가야되서

전투적으로 지나갔다

휴... 파이팅 넘치는 애기들은 좋아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리클럽?

노래가 뚬쓰뚬쓰 나오고

에너지 넘치는 친구들을 위해

번호순서대로 뛰어다닐수 있게 표시도 되어있다

멀리 쩜프하는 애기들 많던데

애기들아 무릎상할까봐 걱정되ㅠㅠ..살살뛰어라

 

 

 

 

 

 

 

놀이똥산은 생각보다 코스가 엄청 짧다!

9천원....은.. 조금 아까울지도몰라요ㅠ

 

찾아보니 싸게 예매하는 링크 찾음!

기간은 8월 말까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40270/items/3529312

 

 

 

 

바로 런닝맨 뿌시자

제한시간 1시간내에 미션하기!

 

 

 

 

 

입장할때

빨.초.파. 중에 골라서 들어가는데

여기서 선택한 색이 1시간동안 내가 찾아야 하는 색이 되기때문에

나름 신중하게 고르길!ㅋㅋ

 

 

 

 

 

처음에는 쉽게!

태그하는법 익히면서 쭊쭉들어간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뱃살털기들을 하고 있는 모습이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안에 240스텝을 밟아야하는데

여기 겜들 생각보다 난이도 높다...

ㅠㅠ

땀이 쭉쭉난다

이상하다

난 분명 놀러왔는데

왜 운동하는거같지ㅋㅋㅋㅋ

 

 

 

 

 

다같이 흔들어

뚬쓰뚬쓰

 

에너지넘치는 애기들

에너지도 뿜뿜하고

운동도하고

애들 놀려놓기 좋다 ㅋㅋㅋ

 

 

 

 

 

초반에 달리기로 에너지 다 써서

이때부터 걍 구경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암흑미로

ㅋㅋㅋㅋㅋ

여기 들어가면 정말 까매서

친구 궁댕이 주무를수 있음★★★★★

낄낄낄낄

 

 

 

 

 

중간중간 내 스코어 체크 가능!

이거 생각보다 되게 경쟁심 부추긴다

 

 

 

 

 

오구오구

열심히 공던지는 내친구

에너지 넘치네

 

 

 

 

 

진짜 오늘 뭐 하나 부시고 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하다보니까 스트레스 많이 풀린다

스트레스꽉찬 직장인들 모여라..진쯔..

 

 

 

 

 

런닝맨 스티커 떼기의 한계..ㅠㅠ

실제사람들로 할수 없으니

혼자서 기계 등딱지 이름표떼기 놀이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솔직히 가로세로가 너무 길어서

허리아파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위에 포스팅한 체험들 말고도 더 많은데

체력적으로 힘들거들이라서 패스했음ㅠㅠ

 

예전에 인천에 미션레이스랑 체험종류도 비슷하다

미션레이스 생각 많이 났다ㅎㅎ

무엇이 원조인지는 모른당

 

 

 

 

 

ㅋㅋㅋㅋ36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다 ㅋㅋㅋㅋㅋ36점밖에못받았는데 왜 내 몸은 너덜너덜하지

 

 

 

 

 

런닝맨굿즈도 판매중!

 

여름/겨울에 시원하고 따뜻한데에서 놀고싶다 추천!

에너지넘치는 애기들 힘안들이고 빼놓고 싶다 추천!

도심에서 멀리 안나가고 놀고싶다 추천!

저녁에 꿀잠자고싶다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