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찬받은 솔직후기

[홍대/야간미용실] 심야미용실 HG공간헤어&아뜰리에,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월-토 13:00-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02-332-0348

010-2202-4822


 

신촌이랑 홍대사이에 위치한 HG공간헤어&아뜰리에 헤어!

아무리 말해봐도 이름이 입에 잘 안붙는다ㅋㅋ

걍 아뜰리에 헤어!

 

 

 

퇴근하고 미용실가면 맨날 8시, 9시면 문 닫아서 머리 못하는사람 손

(나야나)

아뜰리에는 자정까지 해서 세미 야근하고 방문쌉가능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 손이 빨라서 머리일찍끝남(꿀팁)

 

 

 

워라밸을 잘 보존중이신 영업시간

좋아좋아

머리는 다들 토요일에 하라구..!

 

 

 

자그만 공간이지만

100% 1:1예약제라서

혼자 편하게 머리 받을 수 있음..!

곳곳에 사장님의 운동기구를 발견할수있따

 

 

HG공간헤어&아뜰리에 메뉴/가격

 

 

머리컷컷

가격대는 보통인듯하다

 

 

 

하고싶은 스타일링 찾아간 사진!

사장님이 꼼꼼하다고 느꼈던게

예약한날 전화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생각해오라고 숙제를 내주셨다..!

그래서 급하게 찾아본 남자머리스타일!

 

 

 

너저분1.JPG

 

 

 

 

너저분2.JPG

 

 

 

싺싺 머리만 깎았을 뿐인데

두상이 벌써 이뻐졌다

사장님이 심심하지않게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해주신다ㅋㅋ

 

 

 

머리자르고

머리 위이잉

보통 남자머리도 파마 2시간 정도 걸리는데

요기 사장님은 1시간 컷이다ㅋㅋ

 

 

 

볼때마다 사람고문기구같은 머리기계

 

 

 

 

1시간 기다린 끝에 만난 #쉐도우펌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컬링이 이쁘다

머리만 했는데 새사람 됬다 진짜루

 

 

 

머리 많이 상해서 에센스 발라주시길래

냉큼 하나 사왔다ㅋㅋ

컬링에센스는 왁스처럼 안 굳어서 바르고

머리 저녁에 안감아줘도 된다고 그래서 픽픽

조타 이렇게 또하나의 꿀팁을 얻어간다..!

 

 

 

퇴근하고 머리하고싶은사람 추천!

머리하는시간 너무 지루해서 빨리하고싶다 개추천!

#심야미용실

#야간미용실

#밤늦게까지하는미용실

#신촌미용실

#홍대미용실

#쉐도우펌

#가위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