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제주/서귀포] 제주에서 단 한곳만 가야한다면 갈치왕,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break tiem 15:30 - 17:00

 

 


 

 

 

 

 

 

 

 

 

 


0507-1343-9333


 

 

 

 

 

 

 

 

제주도에 갔는데

식당을 단 한곳 갈 수 있다면

난 망설이지 않고 갈치왕

부모님모시고

할머니모시고

손님대접

친구랑

그 어떤경우도 전부 카바가능

 

 

 

 

솔직히 이때까지도 별 기대 없었음

걍 깔끔한 관광지 식당인줄

 

 

 

제주 갈치왕 메뉴/가격
제주 갈치왕 메뉴/가격
제주 갈치왕 메뉴/가격
제주 갈치왕 메뉴/가격

 

 

"통갈치구이" 95,000원 / 4인

"가시없는 갈치조림" 30,000원 / 2인

평균보다 훨ㄹㄹㄹ씬 저렴한 가격

이날 4인 방문했고

넉넉하게 시킴!

통갈치 구이에 나오는 기본반찬

갈치회가 나온다..?

 

 

 

 

개인적으로 회자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평가를 잘 못하겠다

확실한건 비린맛은 없었다

밑반찬 맛있긴한데

나중에 갈치 다못먹으니까 배채우기 금지ㅠ

 

 

 

 

전복버터구이 죽여버려ㅠ

이빨손질은 안되서 나오니까

손질해먹기

 

 

 

 

2종류가 나오는 생선구이

옥돔구이랑 고등어구이

진짜 핵맛있음

핵맛있다고요ㅡㅡ

아시겠어요?ㅡㅡ

시간이없다고요 시간이

 

 

 

 

가시없는 갈치조림

어떻게만드셨을까

뼈가 너무많은 갈치를 어떻게 뼈하나없이 다 발라내신걸까

혹시 그는 주술사인가?

 

 

 

 

 

 

 

1미터 훌쩍넘는 대왕통갈치구이

지져스 크라이스..

 

 

 

 

 

 

사진 다 찍으면

한켠에서 이모님이 가시도 발라주신다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끼지말고 두툼하게떠먹어도

결국엔 다 못먹는다고요 !

갈치를! 먹어도먹어도 !

다 못먹는다고요!!!!!!!!!!!!!

 

 

 

 

 

갈치 알

생선내장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번 츄라이

엄청나게 꼬숩다

치킨껍질 저리가라임

갈치에 알이 들어있을지 안들어있을지는

랜덤이라는데

우연히 갈치 알 구이 맛보게됬고

너는...

내 메뉴에

유일하게 통과시켜주지..

젼나게맛잇다

 

 

 

 

제주가면 꼭가야됨

시간이없다?

제주공항에서 택시를 타고서라도

꼭가야된다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제발

현기증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