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남천동/국수]남천리진짜촌국시,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매월 첫째, 셋째 주 월요일 휴무








010-2225-6139








느그 서장 남천동 살제?

내애가 임뫄!!!

범죄와의 전쟁에서 너무 유명해진 이 장면때문에

'남천동'하면 느그서장밖에 생각안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님이 살고 계신

남천동 존맛 국수집!!





도시 한가운데에 어쩜 이런 장소가 있을까 싶어요

사진에 보이는 오른편 집이에요





가게 바깥에 어묵팔고있어요

삼진어묵

부산은 정말 어묵이 흔하네요

신기하기도하고 부산사람들 부러워요 ㅜㅜ





가게 내부에도 팔아요!

어묵 판매가게랑 촌국시 가게랑 사장님은 다르신데

공간을 나눠 쓰시는 숍인숍 형태인거같아요





부산은 물가 저렴한게 특징인가요..?ㅜㅜ





햇볕이 쫙 들어오는 탁트인 공간이에요

사람들 바글바글하면 쬐끔 불편한거같긴해요





반찬 셀프셀프





"멸치김밥" 3,000원

요새 그냥 야채김밥도 2,500원 하는 세상인데

세상에나ㅠㅠㅜㅠㅜ

재료보세요ㅜㅜ





"어묵국시" 4,500원

"비빔국시" 4,500원

김밥까지 한상해서 총 12,000원 밖에안해요!!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거의 세숫대야급..





제가 여태 먹어본 어묵국수는

물국수에 손가락만한 어묵 똥가리 몇개들어간 국수들이었습니다

부산은 역시 달라요

원조는 다르다구요!!!

역시 서장님이 남천동 사시는 이유가 있었어요





비빔국수도 적당히 달달하고 매콤(?)해요

제 현지인 친구가 준 팁이

혼자가면 비빔국수를 먹어야된대요

멸치육수를 기본으로 제공해줘서

멸치국수 한국물 먹으면 둘다맛볼수 있다고ㅋㅋㅋㅋㅋㅋ





촌국시 배터지게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