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남천동/팥죽, 팥빙수]보성녹차,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051-625-5544




맡은편 진짜촌국시 집에서 배터지게 먹고난 후

디저트로 팥빙수와 팥죽을 조지러 갔습니다







가정집같은 느낌이 나요

쌓여있는 통나무땔깜들도 멋스럽고





부산은 혜자의 도시가 맞는거같아요

팥죽과 빙수가 2,500원밖에 안해요 ?

웨???





몰랐는데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셨나봐요

어쩐지 인기가...

잠깐 주문기다리는 사이에도

포장 주문건이 많더라구요





내부공간도 1층, 2층 넓고 야외공간도 있어요





야외공간에는 믹스 야옹이가 자주 놀러오나봐요

자꾸 야옹야옹 소리는 들리는데

얼굴을 잘 보여주지 않더라구요

인사하니 금방 도망가버리고ㅠ.ㅠ..





자주 오지 못하는곳이니

둘다 맛봐야죠

음식은

단짠단짠

맵단맵단

그리고

뜨겁고 차갑고

핫차핫차





"팥죽" 2,500원

"팥빙수" 2,500원

팥죽은 달지 않고 팥알갱이가 뭉개지지 않아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이런 팥죽집 찾기 힘들거든요ㅠㅠ

팥알갱이의 적당히 씹히는 식감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팥빙수는 아래 얼음은 정말 그냥 얼음!!물얼음

그위에 팥+녹차가루

요새 체인빙수점같은 우유얼음에 시럽끼얹는 등의

난리가 없어서 더 좋았어요

정말 기교없는 맑은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팥죽위에 올라간 시나몬 향이 너무 강해서

저는 약간 머리가 아프더라구요ㅜㅜ

하지만 분위기도, 사장님도, 지나간 야옹이도 너무 좋았다는거

편하게 쉬면서 이야기 나누고

맛잇는 팥죽 한그릇까지 있으니 더좋을게 없었어요

정말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