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가산/파스타] 신메뉴 레드 비프 콤비네이션 피자 + 쿠폰으로 매드포갈릭 싸게먹기,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Last order 21:00


 

 

 

 


02-2136-9982


 

 

 

 

가산 로데오 거리의 백화점들을 뱅뱅뱅 돌다보면

배고프쥬!

밥먹어야쥬!

현대시티아울렛 6층으로 ㄱㄱㄱ

매드포갈릭은 8층에 있어요

 

 

 

현대아울렛 매드포갈릭은

6층에 있는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소지시

무려 고르곤졸라피자는 무료로 줍니다!!ㅠㅠ

하지만 저는 영화를 보지도 않았고

오늘은 쿠폰을 사용해서 식사를 할거기에!

영화보실 계획이라면 매드포갈릭 혜택받는것도 좋아요!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자동으로 매달 행사 쿠폰보내줘요!

근데.. 스테이크 15,500원 / 파스타 10,000원이 아니라

저만큼 할인해준다는거였네요..

뭔가 낚인듯 낚이지 않은 이 기분

쿠폰만은 못사용하고 본 메인 메뉴 하나를 시켜 먹어야 하기때문에

가격은 비슷비슷한거같아요

정가에서 2~30%정도 할인 해주는 수준인거 같네용

 

 

 

 

매드포갈릭 심플+사진있는 메뉴판

 

 

 

매장이 전체적으로 어둡고 분위기 있어서

가족식사 하기도 좋고~

격식과 캐쥬얼 그 중간 분위기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펩시 맥스" 4,000원

펩시를 쓰시다니..

코카콜라 탄산 다 빠진맛 = 펩시

 

 

 

현대아울렛 지점 너무 친절해요!

콜라가 떨어지면 말씀드리지 않아도

바로바로 리필해주십니다

사랑해요

근데 세번 마시니까 콜라 바닥나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치 레드 비프 콤비네이션 피자" 23,800원

?????????????????????????????

뭐지 이 도발적인 레드는..

하고 먹어보니 자색고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에 절로 나오는 탄성

 

 

 

 

 

하지만 대반전은 넘나 존맛이라는거!

 

 

 

 

 

단점이 있다면

풀과 피자를 따로 찍어먹어야 한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손엔 포크

한손엔 피자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 23,300원

이거 팟타이 맛 이랑 비슷한거같아요!

불맛도 많이 나고 전반적으로 동남아 맛이 느껴집니다

정말 맛있어요!

대존맛!

 

 

 

개인적으로 피자보다는 볶음밥이 더 맛있엇어요

 

 

 

냠냠 맛잇게 잘먹고

현대아울렛 팜플릿에 껴있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으로 후식까지 야무지게!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