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노량진/일식] 노량진가면 꼭 가봐야되는 텐카이치,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6:00 - 17:00

Last order 20:30

주말 Break time없음


 

 

 


02-6494-1900


 

 

먹거리가 차고 넘치는 노량진

컵밥거리부터 온갖 가게들이 가성비가 짱이에요

맛있는 음식도 많고

싼 음식도 많아요

그중에 정말 괜찮은 노량진 맛집 찾았어요!

 

 

 

 

노량진 역에서 10분정도 골목골목 찾아가야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집이라고 생각해요

 

 

 

맛있게 안먹으면 문다니..

사람마다 맛이 없을수도 있잖아요ㅠㅠ

밖에서 메뉴판 한참 구경했는데

식사안해도 더우니까 안에 들어와서 보고가세요

라고 하시던 핵친절사장님

 

 

 

 

가게 내부에는 딱 9테이블 있어요

좁아서 엄청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아니에요

혼밥하기는 좋네요

 

 

노량진 텐카이치 메뉴/가격

 

메뉴판 첫장부터 엄청 친절한 문구들

 

 

노량진 텐카이치 메뉴/가격
노량진 텐카이치 메뉴/가격
노량진 텐카이치 메뉴/가격

 

가라아게를 직접만든다는 문구가 눈길을 잡아서

가라아게도 시켰어요!

 

 

 

자리마다 있는 고무줄통

센스 만점이에요ㅋㅋ

 

 

 

 

"소고기 카레동" 6,000원/보통

가격 대박이에요

카레도 엄청 고퀄이에요

이런 고퀄리티 카레가 6천원인데

다른 일식집들은 맛도 없으면서 왜이렇게 비쌋던걸까 싶더라구요

 

 

 

소고기 양도 적지않았고

카레는 달지않고 매콤한 맛이었어요

일식집이라 당연할지 모르겠지만

일본식 카레 맛이었습니다.

 

 

 

"사케동" 7,000원/보통

사케동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기다리다가 카레동을 다먹어버렸어요ㅋㅋ

특이하게 텐카이치 사케동은 밥따로 연어 따로 나오네요

 

 

 

연어는 한 8점? 정도 되는듯했어요

연어양에 비해 밥을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밥은 남았습니다

 

 

 

"치킨 카라아게" 2,000원/3pcs

가라아게도 주문하고 한~~~참 걸려서 나오긴했어요

막튀겨서 나오느라 시간이 걸렸나봐요ㅋㅋ

김이 날정도로 뜨거웠어요

 

 

 

가라아게 정말 맛있어요

대.만.족.

바삭바삭

 

 

 

 

 

계산할때 한번더 놀랬어요ㅋㅋ

일식집에서 이렇게 먹고 15,000원밖에 안나오다니?

무난하게 성공할 수 있는 집입니다

너무 싸기만 한 식당말고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된 식사 하고싶은분들이면

추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