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고터/중식] 미국식 중식당 개존맛탱부리 차알,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02-6731-8345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는 식당은

다 비싸기만하고 맛대가리 없다는 편견을 깨준 차알

찬양합니다

충성충성

 

 

 

파미에스테이션 2층 맨 끝에 위치한 차알

 

 

차알 메뉴/가격

 

보통 세트메뉴에는 많이 먹거나

대중적인 메뉴로 세트메뉴 잡지 않아요..?

모르는 메뉴 투성

 

 

차알 메뉴/가격

 

음식 종류가 많이 않아서 좋네요

어떤덴 메뉴판이 열댓장 넘어가는곳 보면

먹기도전에 머리아픈느낌

 

 

 

자리마다 기본제공되는 짜샤이

기본 짜샤이마저 존맛..

대량으로 모아두고 내주는

캐캐묵은 짜샤이ㄴㄴ

싱싱한 짜샤이!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고추기름의 매콤함과 짭짤함이 살아있어요

진심 짜샤이 세번 먹음;

 

 

 

 

"통마파두부 당면밥" 9,500원

당면밥이었지만 당면이 없어요

당면이 너무 국물 다 빨아들인다는 컴플레인이 들어와서

당면이 안들어가는데 괜찮으시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마파두부밥입니다

 

 

 

아.. 진짜 맛있어요

한입먹고 이거 하나 포장해갈까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걸죽한 사천마파소스에 마늘향이랑 불맛 살짝나요

 

 

 

"트리플 볶음밥" 10,900원

이것도 포장주문해갈까 고민했어요

마파두부밥 먹을땐 마파두부밥이 젤 맛있었는데

트리플 볶음밥먹고 트리플볶음밥이 이김;

야채 듬뿍 불향 듬뿍

 

 

 

 

그리고 양 진짜 많아요

고터 존맛집 인정ㅠㅠ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