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구디/카페] 마시쪙 가성비갑 매머드익스프레스,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02-863-0551


 

 

구로 삼성IT밸리 건물 옆에 위치한 매머드커피!

가끔 맘모스커피라고했는데

매머드/맘모스

발음 차이지 둘다 같은 의미라고하네요!ㅋㅋ

 

 

 

일반 매머드커피 매장과 달리

매머드 익스프레스는

무인결제시스템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한대요!

그래서 스타벅스매장처럼 모든매장에서 동일한 맛을 낼 수 있고

머신이 하는 일이 많으니 인건비가 절감되서 저렴한 가격에 제공 가능하겠네요

 

 

 

구디 삼성IT밸리 매머드익스프레스에는 샐러드를 팝니다!

심지어 엄청 저렴ㅠㅠ!

샐러드와 커피가 밥보다 비싼 시대에 살고 있는데

많은 재료가 들어갔음에도 5천원초반대!

 

 

 

세상에 이런 저가는 없닭!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900원...

근데

아무리 싸도

맛없으면 먹기 싫은데

매머드 커피는 맛있어요

진하지 않아서 샷을 추가해먹어야 하지만

샷추가해도 2천원 넘기 힘들어요

매일 1일 1커피를 해야하는 직딩들에게

넘나 조움ㅠㅠ

 

 

 

커피류 외에도 라떼, 프라페/스무디, 티, 에이드류 등등

음료 종류도 많아요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M사이즈 기준 가장 비싼음료가 4,200원!

부자되세요 매머드 사장님

 

 

 

 

디저트류도 판매해요

마카롱이랑

스틱케이크

ㅋㅋ특이하죠

 

 

 

"꿀커피" 1,200원

꿀커피 맛있어요!

피곤할때 살짝 달달한거 마시면 피로가 확 풀리는 느낌적인 느낌이에요ㅋㅋ

건강생각해서 단 음식은 되도록 피하는 편인데

매머드 꿀커피는 많이 안달아서 종종 마셔요

꿀 맛도 살짝 느껴지고

적당히 달달해서 텐션업시키기 너무 좋아요ㅋㅋ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