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해운대/돼지국밥] 수비드어쩌구수육 존맛띠 오복돼지국밥,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월요일 22:00 - 08:00)


 

 


051-731-1488


 

 

골목에 낡은 집이 맛집이다!는

이제 옛날말입니다

해운대 시내(?)에 있어서

접근도 좋고 무엇보다 존맛임ㅠㅠ

일단 고고고

 

 

 

들어가자마자

돼지 잡내(?)가 찐하게 나서

살짝 걱정됬어요..

누린내나면 좀 그런데..ㅠㅠ

 

 

오복돼지국밥 메뉴/가격

 

섞어국밥=(내장+머릿고기)

돼지랑 순대 섞어주는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오해하고 시킬뻔

 

 

오복돼지국밥 메뉴/가격

 

뭔가 깔끔깔끔하게 나온 밑반찬!

깍둑이가 특이하게

무를 한번 말리신다음에 담군건가봐요

살짝 딱딱하니 이빨조심요..ㅠㅠ

 

 

 

"맛보기 수육" 9,000원

"돼지국밥" 8,000원

맛보기 수육에는 찹쌀순대가 가운데 세점

꺄륵

 

 

 

아니 돼지국밥에 고기함량 무슨일이죠?

물반 고기반쓰

고기 냠냠하고

남은 국물에

노랑면 풍덩해서 냠냠

개뜨거우니까 조심ㅠㅠ

 

 

 

수비드 뭐시기로 만드신거라는데

엄~~~~~~~~~~청 부들부들해요

내 소화기관이 해줘야될 소화를 한 80%는 이미 해서 내주신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했던 돼지 잡내는 안났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다구욧!

 

 

 

SNS 이벤트도 하고 음료수 드세요

해시태그 필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오복돼지국밥

#해운대맛집

#해운대돼지국밥

#해운대수육

#부산맛집

#부산돼지국밥

#존맛띠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