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신촌/돈까스]실패없는 먹방BJ엠브로님 돈가스집! 저세상 텐션과 친절,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1:00)


 


02-363-5241


 

 

 

 

신촌에 엠브로님이 운영하신다는 돈까스집 다녀왓어요!

과연 엠브로님을 볼 수 있을까 두근반 세근반으로 갓지여

일요일 저녁시간 맞춰서 18시쯤 방문했는데

있었어요!!!!!!!!!!!

대박신기..

 

 

 

 

 

쪼꼬맣게 스케치북뜯어서

적혀있는 문구ㅋㅋㅋㅋ

'엠브로 사장님 계세요~! 사진각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앞에 대기 리스트에 이름 적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바로 위에 메뉴판도 있어서 미리 메뉴 정하고있으면 될거같네여ㅋㅋ

 

 

 

거의 3분마다 한번씩 나오셔서 엠브로님이 직접 호명해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엄청나게 우렁차세요

나오셔서 자리안내해주시고

서빙하고

치우고

기다리는 사람들한테 음료수 나눠주시고

혼자 일 다하시는듯..

하루종일 저 텐션을 유지하신다니 그텐션이 넘나 부럽네여ㅠㅠ

음료수 막 나눠주시는데

사장님 돈벌려고 장사하시는거 아니져...?

아묻따 걍 음료수 다 나눠줘요ㅋㅋㅋㅋㅋㅋㅋ

 

 

 

자리 되게 많아서

순환이 빠른거같아요

앞에 10팀정도 웨이팅 있었는데

30분 기다렸어요!

30분이나 기다렸는데도 연예인 보는 느낌으루다가

엠브로님 보다보니 지루하지않았습니다ㅋㅋㅋ

주문도 패밀리레스토랑 방식으로 받아주심..

쪼그려앉아서 완전 큰 발성으로 ㅋㅋㅋㅋㅋ

 

 

 

 

식당 한켠에 방송이 계속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엠브로 돈까스" 7,000원

숟가락이 커서

돈가스가 작아보이네요ㅠㅋㅋㅋㅋ

돈까스 커요!

대왕돈가스까지는 아닌데 큰편이에요

 

 

 

 

 

 

돈가스 존맛이에요ㅠㅠ

저 돈가스 먹다보면 느끼해서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안느끼하고 고소해요

브라운소스가 새콤달달해서 너무 맛잇게 먹었어요

바삭바삭한 일식돈가스 좋아하시는분은 비추!

 

 

 

 

"간장불백 정식" 8,000원

돈까스 두개 먹으면 느끼할까봐 하나는 불백시킨거였는데

돈까스 두개시킬걸요...

불백이 맛없는건 아닌데 돈가스가 너무 맛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콤짭쪼름 불백

불백은 실패가 없져~

 

 

 

같이나온 어묵탕이 왜 고퀄이에요?

 

 

 

 

이렇게 맛있게먹고

만오천원!

사진요청드렸는데

엄청 흔쾌히 촬영해주셨어요

즐거운 경험이었어요ㅋㅋ

존맛탱부리 엠브로돈가스 흥하세요ㅠㅠㅠ

흥해라 흥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