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광안리/파스타] 광안대교가 보이는 오션뷰갑 디에이블,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30

(연중무휴)


 

 

 

 


051-754-5759


 

 

반짝반짝 빛나는 광안대교랑 광안리 바닷가를 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

 

 

 

내부가 시원하게 트여서

오션뷰가 한번에 보여요

정말 멋진곳이에요

 

 

디에이블 메뉴/가격
디에이블 메뉴/가격
디에이블 메뉴/가격
디에이블 메뉴/가격
디에이블 메뉴/가격

 

 

 

위치가 이렇게 좋고 뷰가 이렇게 좋은데

가격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용?

 

 

 

메뉴 주문하니 나온

식전빵!

버터버터한 맛이 잘 느껴져서

엄청 고소해요

 

 

 

"새우 칠리 파스타" 16,900원/1.5인

왕새우가 3~4마리는 들어가 있었어요!

왕새우말고 칵테일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파스타 소스가 안새콤해서 좋았어요

너무 새콤하면 노우........

칠리칠리한 맛이었습니다

근데 서빙용으로 덜어먹으라고 같이 나온 포크가

뷔페용 포크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뷔페용 포크가 커서 음식양이 적어보이는데

진짜 많아요..

하나만 시켜도 둘이 충분히 먹을양

디에이블 당신... 손이 너무 커...

 

 

 

오른쪽은 일반적인 포크 크기ㅋㅋㅋ

비교샷이에요

 

 

 

 

"해물 크림 리조또" 19,900원

무슨 한 대접을 주시더라구요

이정도면 무서움

가리비, 백합, 새우, 버섯

내용물 되게 실했어요ㅋㅋ

다만 너무 아쉬웠던게

개인적으로 소스를 좋아해서

밥 양을 줄이고 소스를 자작하게 내주셨으면 했어요ㅠㅠ

밥양만 거의 3그릇..

 

 

 

 

 

 

양이 너무 많아서

반이상은 남기고 나왔는데

제가 양이 적은게 아니라

진짜진짜 많이주세요......

나갈때 보니 2인분이 다시 있던데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해물이 많아서 좋았고

대존맛!!까지는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