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상도동/양념갈비]1인분 가격에 양념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평일 Break time 15:00 - 17:00)

 

 


 

 

 

 


02-812-3330


 

 

무한리필 잘 안가는 편이에요

무한리필은 단가맞추려면

뭔가 하자가 있다 라고 생각해서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맛이..

근데 명륜진사갈비는 가격이 너무 매력적이라서

안갈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

고기무한리필이면 최소 2만원정도 되던데

명륜진사갈비는 13,500원!/1인

실패해도 나쁘지않다!생각해서

ㄱㄱㄱㄱㄱㄱ

 

 

 

명륜진사갈비

성인 13,500원

8~10세 8,000원

5~7세 6,000원

 

 

 

 

 

더대박인건 13,500원에

음료, 공기밥, 고기 무한리필이에요

대박적

사이드 메뉴들도 저렴한편!

 

오픈한지 한달? 두달 정도 된거 같았는데

사람 정말 정말 많았어요

식사시간이 지났는데도 주말이라 그런지

줄서서 먹더라구요

 

 

 

앉자마자 고기를 바로 셋팅해주십니다ㅋㅋㅋㅋ

자동ㅋㅋㅋ

이게 첫판인데 산더미로 쌓아주셨어요

 

 

 

 

근데 설명을 읽으니

전부 갈비부위가 아니라

목살+앞다리살 = 70%

갈비삿 = 30%

ㅠㅠㅠㅠㅠㅠ

목살양념구이라구요!

갈비만 원하면 갈비부위만 주기도 하시나봐요

하지만 첫판이 너무 많아서 저는 리필하지못했습니다....

목살만 먹고나옴ㅠ

 

 

 

음료 무한리필이랑

밑반찬 무한리필!

 

 

 

맛있게 익어가는 돼지갈비

냄새 너무 좋더라구요

연기도 불판에서 바로 빠져서 냄새가 많이 안배요

근데 제 테이블 고기는 목살부위가 너무 많았는지

너무 뻑뻑했어요ㅠㅠ...

뻑뻑살도 많고

갈비쪽 특정부위는 약간 상한?맛이 살짝나서 기분이 안좋았어요ㅠ..

말씀드리니 제일맛있는 3일숙성 고기이고

과일양념이 들어가서 살짝 시큼한 맛이 날 수 있다고 그러시는데

모르겠어요...............................

 

 

 

양념은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고기 질이 별로 였어요

중고등학생때 졸업할만한 맛은 그냥그렇지만 양이 많은 저렴한 맛..?

 

 

 

(한껏 기대에 부푼 고기샷..)

재방문 의사 없습니당ㅠㅠ

점바점일수도 있어서

기회가된다면 다른지점 한번 가봐야겠어요

 

728x90